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Sonia San Martí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Sonia San Martín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2)
Mercedes Martos-Partal
1건
Óscar González-Benito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순동
1건
김소현(Sohyun Kim)
2건
박종민(Jongmin Park)
1건
박철
1건
박철(Cheol Park)
3건
신종국
1건
신준철
1건
우수한
1건
유현재
1건
윤성욱(Yoon, Sung-Wook)
1건
이기록
1건
이상진(Sang-Jin Lee)
1건
이성철(Sung-Chul Lee)
1건
이태민
1건
장영혜(Jang Young Hye)
1건
전종근
1건
정갑연
1건
정갑연(Gap Yeon Jeong)
1건
조종표(Jong Pyo Cho)
2건
최진아
1건
연구자관계도
Sonia San Martín
'Sonia San Martí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80
4
7.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needfortouch
5
1
20.0%
product category
18
1
5.6%
brand reputation
22
1
4.5%
e-commerce
135
1
0.7%
계
180
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Sonia San Martín'
의 발표논문(1)
THE ROLE OF BRANDS IN ONLINE VS. OFFLINE CHANNELS
Mercedes Martos-Partal
Óscar González-Benito
Sonia San Martín
글로벌지식마케팅경영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