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Óscar González-Benito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Óscar González-Benito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2)
Mercedes Martos-Partal
1건
Sonia San Martín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순동
1건
김소현(Sohyun Kim)
2건
박종민(Jongmin Park)
1건
박철
1건
박철(Cheol Park)
3건
신종국
1건
신준철
1건
우수한
1건
유현재
1건
윤성욱(Yoon, Sung-Wook)
1건
이기록
1건
이상진(Sang-Jin Lee)
1건
이성철(Sung-Chul Lee)
1건
이태민
1건
장영혜(Jang Young Hye)
1건
전종근
1건
정갑연
1건
정갑연(Gap Yeon Jeong)
1건
조종표(Jong Pyo Cho)
2건
최진아
1건
연구자관계도
Óscar González-Benito
'Óscar González-Benito'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80
4
7.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needfortouch
5
1
20.0%
product category
18
1
5.6%
brand reputation
22
1
4.5%
e-commerce
135
1
0.7%
계
180
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Óscar González-Benito'
의 발표논문(1)
THE ROLE OF BRANDS IN ONLINE VS. OFFLINE CHANNELS
Mercedes Martos-Partal
Óscar González-Benito
Sonia San Martín
글로벌지식마케팅경영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