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명관(Lee, Myong-Kwa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명관(Lee, Myong-Kwan)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0)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경리(Kang, Kyunglee)
1건
강명희
2건
강석진
1건
김남희
1건
김누리
1건
김영순
1건
김은경
1건
노태희
1건
박승희
1건
박현옥
1건
신지현
1건
신지혜
2건
이미경
1건
이병인
3건
이윤희
1건
이현숙
1건
임영숙
1건
차영희
1건
최선남
2건
홍정아
1건
연구자관계도
이명관(Lee, Myong-Kwan)
'이명관(Lee, Myong-Kwa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0,952
26
1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학습지도, 교육방법
8,547
3
0.0%
주제어
English leaning motivation
1
1
100.0%
무역금융 사기
2
1
50.0%
모뉴엘
4
1
25.0%
무역보험공사
9
1
11.1%
Trade Finance
10
1
10.0%
수출신용보증
10
1
10.0%
외국어로서의 영어
46
1
2.2%
토익
45
1
2.2%
영어학습동기
53
1
1.9%
cooperative learning
160
2
1.3%
toeic
77
1
1.3%
social skills
102
1
1.0%
자기결정성 이론
130
1
0.8%
협동학습
263
2
0.8%
self-determination theory
135
1
0.7%
사회적 기술
151
1
0.7%
자기 주도적 학습
164
1
0.6%
blended learning
187
1
0.5%
efl
236
1
0.4%
블렌디드 러닝
268
1
0.4%
self-directed learning
352
1
0.3%
계
10,952
2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명관(Lee, Myong-Kwan)'
의 발표논문(3)
블렌디드 러닝을 통한 대학생들의 토익수업 효과
이명관(Lee, Myong-Kwan)
전북대학교 동북아법연구소
[2015]
협동학습을 통한 대학영어 수업이 학생들의 영어능력과 사회적 기술에 미치는 영향
이명관(Lee, Myong-Kwan)
한국영어어문교육학회
[2016]
대학 영어수업에서 협동학습이 학습동기에 미치는 영향
이명관(Lee, Myong-Kwan)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