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강선아(Sun-Ah Kang)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강선아(Sun-Ah Kang)
발표논문( 4)
공동연구자( 5)
이수범(Soo-Bum Lee)
3건
이은용 ( Eun Yong Lee )
2건
신혜원(Hye-Won Shin)
1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정정희(Jung Hee Jung)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미진
1건
김부미
1건
김은성
1건
김종운
1건
김태영
1건
박갑주
1건
신승기
1건
신자현
1건
신정희
1건
심우극
1건
이수범(Soo-Bum Lee)
5건
이승익
1건
이영주
1건
이정실
1건
이현주
2건
이효녕
1건
정석희
1건
정혜영
1건
조한익
1건
최성임
1건
연구자관계도
강선아(Sun-Ah Kang)
'강선아(Sun-Ah Ka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1,218
59
10.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지리
1,320
3
0.2%
주제어
ppl attitude
3
2
66.7%
ppl태도
2
1
50.0%
공권력행사
2
1
50.0%
지역구 획제
2
1
50.0%
토지이용규제법
2
1
50.0%
Private brand F&B product
3
1
33.3%
Consumer confusion
4
1
25.0%
Saemaul Movement Policy
4
1
25.0%
새마을운동 정책
4
1
25.0%
청년기업가정신
4
1
25.0%
PB 식음료 상품
5
1
20.0%
편의점 브랜드
5
1
20.0%
Negative word of mouth
9
1
11.1%
subsidiarity principle
9
1
11.1%
ppl(product placement)
10
1
10.0%
좋은거버넌스
12
1
8.3%
미국 연방대법원
23
1
4.3%
소비자혼란
25
1
4.0%
토지이용규제
25
1
4.0%
product placement
26
1
3.8%
separation of powers
26
1
3.8%
Convenience store
30
1
3.3%
Negative emotion
31
1
3.2%
정당보상
32
1
3.1%
부정적 구전
34
1
2.9%
coffee shop
84
2
2.4%
네트워킹
43
1
2.3%
Brand equity
68
1
1.5%
switching intention
73
1
1.4%
ppl
75
1
1.3%
청년실업
89
1
1.1%
커피전문점
188
2
1.1%
부정적감정
112
1
0.9%
brand image
262
2
0.8%
전환의도
147
1
0.7%
문화예술
167
1
0.6%
Behavioral intention
195
1
0.5%
새마을 운동
187
1
0.5%
Perceived value
269
1
0.4%
브랜드 이미지
544
2
0.4%
성공요인
242
1
0.4%
브랜드자산
349
1
0.3%
창업
335
1
0.3%
창업의도
356
1
0.3%
태도
1,322
2
0.2%
Attitude
926
1
0.1%
기업가정신
858
1
0.1%
소셜 미디어
947
1
0.1%
지각된 가치
692
1
0.1%
행동의도
1,036
1
0.1%
계
11,218
5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강선아(Sun-Ah Kang)'
의 발표논문(4)
논문 : PPL 속성이 PPL 태도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커피 전문점 PPL을 중심으로
강선아(Sun-Ah Kang)
이은용 ( Eun Yong Lee )
이수범(Soo-bum Lee)
한국관광연구학회(구 한국관광개발학회)
[2015]
PPL 속성이 PPL 태도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강선아(Sun-Ah Kang)
이은용 ( Eun Yong Lee )
이수범(Soo-Bum Lee)
한국관광연구학회
[2015]
외식기업의 소셜 미디어(Social Media) 활동에 대한 소비자 혼란이 부정적 감정 및 부정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선아(Sun-Ah Kang)
정정희(Jung Hee Jung)
이수범(Soo-Bum Lee)
한국관광연구학회
[2016]
편의점 브랜드 자산이 지각된 가치, 태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선아(Sun-Ah Kang)
이수범(Soo-Bum Lee)
신혜원(Hye-Won Shin)
한국관광연구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