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기업의 소셜 미디어(Social Media) 활동에 대한 소비자 혼란이 부정적 감정 및 부정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외식기업의 소셜 미디어(Social Media) 활동에 대한 소비자 혼란이 부정적 감정 및 부정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지리
  • Consumer confusion
  • Negative emotion
  • Negative word of mouth
  • separation of powers
  • subsidiarity principle
  • switching intention
  • 공권력행사
  • 미국 연방대법원
  • 부정적 구전
  • 부정적감정
  • 소비자혼란
  • 소셜 미디어
  • 전환의도
  • 정당보상
  • 지역구 획제
  • 토지이용규제
  • 토지이용규제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820 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