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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PL 속성이 PPL 태도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이은용 ( Eun Yong Lee )
강선아(Sun-Ah Kang)
이수범(Soo-Bum Lee)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은용 ( Eun Yong Lee )
강선아(Sun-Ah Kang)
이수범(Soo-Bum Lee)
주제어
brand image
Coffee shop
PPL attitude
PPL(Product Placement)
PPL태도
브랜드 이미지
커피전문점
참고문헌( 60)
유사주제 논문( 2,405)
지리 1,319건
브랜드 이미지 543건
brand image 261건
커피전문점 187건
coffee shop 83건
ppl(product placement) 9건
ppl attitude 2건
ppl태도 1건
인용/피인용
PPL 속성이 PPL 태도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 ...
' PPL 속성이 PPL 태도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지리
brand image
coffee shop
ppl attitude
ppl(product placement)
ppl태도
브랜드 이미지
커피전문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40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지리
1,320
0
0.0%
주제어
brand image
262
0
0.0%
coffee shop
84
0
0.0%
ppl attitude
3
0
0.0%
ppl(product placement)
10
0
0.0%
ppl태도
2
0
0.0%
브랜드 이미지
544
0
0.0%
커피전문점
188
0
0.0%
계
2,41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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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PL 속성이 PPL 태도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호텔 베이커리의 브랜드이미지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박기용
외식경영연구 15 (2) : 137 ~ 155
[2012]
호텔 PPL마케팅이 브랜드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제주 지역 S호텔을 중심으로 -
하경희
관광경영연구 14 (3) : 247 ~ 267
[2010]
박사
패션제품의 PPL에 대한 인식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유행관여도와 TV 매체 의존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표소진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2013]
패밀리 레스토랑 메뉴품질과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고재윤
한국조리학회지 17 (2) : 153 ~ 167
[2011]
텔레비전 프로그램의 PPL에 대한 시청자 인식에 관한 연구 : 텔레비전 시청량, 선호 장르의 비교를 중심으로
이철성
한양대학교 대학원
[2008]
텔레비전 드라마 BPL에 대한 소비자들의 태도와 관련성이 있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
남경태
한국언론학보 54 (3) : 228 ~ 254
[2010]
커피전문점 브랜드 이미지, 관계품질 및 브랜드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김문명
호텔경영학연구 22 (6) : 175 ~ 191
[2013]
커피전문점 PPL, 드라마에 녹아들다
매일경제
2014. 5.21
[2014]
제품관여와 배치형태 및 노출유형이 광고 속 PPL 효과에 미치는 영향
유승엽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12 (4) : 713 ~ 735
[2011]
외식업체 PPL이 브랜드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행순
호텔경영학연구 15 (4) : 73 ~ 88
[2006]
외식업체 PPL에 대한 광고태도가 브랜드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체인레스토랑 고객을 대상으로
김미경
외식경영연구 17 (1) : 353 ~ 374
[2014]
외식업체 PPL광고가 브랜드 이미지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성옥
경기대학교 대학원
[2008]
외식산업의 PPL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관계품질의 조절효과 -
유은이
호텔관광연구 16 (1) : 238 ~ 254
[2014]
외식기업의 간접광고(PPL)가관여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커피프랜차이즈를 중심으로
배준호
호텔리조트연구 12 (2) : 5 ~ 16
[2013]
박사
영화속 제품배치에 대한 관련산업, 수용자, 공공정책기관의 태도 연구
남기창
中央大學校 新聞放送大學院
[1999]
영화 속 제품배치를 통한 간접광고 실태의 비교연구 : 한·미 영화속에 배치된 다국적 브래드 제품을 중심으로
이관준
건국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2001]
브랜드이미지가 구매태도에 미치는 영향
정서란
디자인학연구 18 (1) : 59 ~ 68
[2005]
브랜드 이미지와 소비자 구매의사결정에 관한연구
임창열
명지대학교 대학원
[1998]
브랜드 에쿼티에 의한 만족도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 지역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
백종온
한국조리학회지 18 (2) : 91 ~ 105
[2012]
밥 한 공기 VS 커피 한잔 : 5 ~ 6
농협경제연구소
[2013]
매체 내의 간접 광고(PPL)에 대한 고찰
김동혁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31 : 38 ~ 47
[2009]
노출빈도는 늘어나고, 호감도는 낮아지는 PPL광고
ACROPAN KOREA
2014. 6.13
[2014]
관광기업의 PPL광고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강숙현
관광연구 23 (4) : 173 ~ 198
[2009]
간접광고의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구매의도를 중심으로
박재진
광고연구 71 (71) : 153 ~ 175
[2006]
간접광고가 호텔레스토랑 브랜드 이미지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김영규
외식경영연구 15 (1) : 225 ~ 237
[2012]
간접광고 인지도가 브랜드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TV드라마 속 여행상품 PPL을 중심으로
손수진
신홍철
관광경영연구 24 (단일) : 117 ~ 139
[2005]
Web commercials and advertising hierarchy-of-effects
Gordon, B.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40 (1) : ~
[2000]
Viewers' recognition of brands placed within a film
Babin, L. A.
International journal of advertising 15 : 140 ~ 151
[1996]
Viewers' Evaluations of Product Placements in Movies : Public Policy Issues and Managerial Implications
Gupta P. B.
Journal of Current Issues & Research in Advertising 22 (2) : 41 ~ 52
[2000]
Understanding attitudes toward and behaviors in response to product placement
De Gregorio, F.
Journal of Advertising 39 (1) : 83 ~ 96
[2010]
The Value of Brand Equity
Aaker, D. A.
Journal of business strategy 13 (4) : 27 ~ 32
[1992]
TV프로그램 내 간접광고로서의 PPL 운용 및 규제에 관한 소비자 인식조사연구
김봉현
광고학연구 16 (2) : 233 ~ 261
[2005]
TV드라마 의상관심도, 유행관여도, 자의식 수준이 PPL(Product Placement)효과에 미치는 영향
김경아
한국의류산업학회지 10 (3) : 281 ~ 288
[2008]
TV 프로그램 속의 PPL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및 태도와 영향력 분석
한성희
소비자학연구 18 (1) : 1 ~ 20
[2007]
박사
TV 드라마의 PPL광고가 소비자의 인지와 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
전보민
한남대학교 사회문화대학원
[2011]
TV 드라마 속성, 촬영장소 속성, PPL효과와 관광행동과의 관계
오정근
호텔관광연구 13 (4) : 34 ~ 43
[2011]
TV 드라마 PPL에 대한 심리적 반발에 관한 연구
오미영
한국언론학보 55 (6) : 384 ~ 409
[2011]
TV 골프전문방송 레슨프로그램의 PPL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이용건
경희대학교 대학원
[2013]
TV 간접광고에 대한 인식 및 운용 방안에 관한 연구
김상훈
광고학연구 12 (3) : 7 ~ 29
[2001]
Product placements in movies and on Broadway A field study
Wilson, R. T.
International Journal of Advertising 30 (3) : 373 ~ 398
[2011]
Product placement in movies : The effect of prominence and mode on audience recall
Gupta P. B.
Journal of Current Issues & Research in Advertising 20 (1) : 47 ~ 59
[1998]
Product placement as a rising marketing communication activity : an assessment on television serials
Babacan, E.
Procedia-Social and Behavioral Sciences 62 : 1319 ~ 1331
[2012]
Product Placement(PPL)마케팅에 대한 소비자 인식에 따른 차별화된 광고전략에 관한 연구 : TV 드라마속 리조트상품의 간접광고를 중심으로
손수진
호텔리조트연구 4 (2) : 567 ~ 587
[2005]
PPL에 대한 수용자의 태도가 PPL된 제품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건하
채세라
한웅희
명지대학교 대학원
[2015]
PPL 모델 매력도가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박민영
신재익
정기한
통합학술발표논문집 2007 (단일) : 1 ~ 13
[2007]
Marketing Management: Analysis, Planning, Implementation and Control, 9th ed
Kotler, P.
Prentice-Hall
[1997]
Get in the Game: The Effects of Game-Product Congruity and Product Placement Proximity on Game Players’ Processing of Brands Embedded in Advergames
Peters, S.
Journal of Advertising 42 (2-3) : 113 ~ 130
[2013]
Effectiveness of brand placement : New insights about viewers
Lehu, J. M.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61 (10) : 1083 ~ 1090
[2008]
Consumers' perceptions of the ethics and acceptability of product placements in movies : product category and individual differences
Gupta P. B.
Journal of Current Issues & Research in Advertising 19 (1) : 37 ~ 50
[1997]
Consumers' attitudes toward product placement in movies
Nebenzahl, I. D.
International Journal of Advertising 12 : 1 ~ 1
[1993]
Conceptualizing, measuring, and manag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Keller K. L.
The Journal of Marketing : 1 ~ 22
[1993]
Children playing branded video games : The impact of interactivity on product placement effectiveness
Hang, H.
Journal of Consumer Psychology 21 (1) : 65 ~ 72
[2011]
Brands in films: young moviegoers’ experiences and interpretations
DeLorme, D. E.
Reid, L. N.
Zimmer, M. R.
In Proceedings of the 1994. Conference of the American Academy of Advertising 60
[1994]
Brand placements in feature films: the practitioners’ view
Karrh, J. A.
In Proceedings of the 1995 Conference of the American Academy of Advertising : 182 ~ 188
[1995]
Assessing the Role of Emotions as Mediators of Consumer Responses to Advertising
Holbrook, M. B.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 404 ~ 420
[1987]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attitude toward the ad: A meta-analysis
Brown, S. P.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 34 ~ 51
[1992]
An Intelligent Embedded Marketing Service System based on TV apps : Design and implementation through product placement in idol dramas
Lin, H. F.
Expert Systems with Applications 40 (10) : 4127 ~ 4136
[2013]
Advertising value and advertising on the web
Ducoffe, R. H.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36 : 21 ~ 36
[1996]
Advertising Promotion and Supplemental Aspects of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s
Shimp, T. A.
Dryden Press
[1997]
A review and investigation into the effectiveness of product placements in films
Vollmers, S.
In Proceedings of the 1994 Conference of the American Academy of Advertising : 97 ~ 102
[1994]
' PPL 속성이 PPL 태도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