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L 속성이 PPL 태도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PPL 속성이 PPL 태도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지리
  • brand image
  • coffee shop
  • ppl attitude
  • ppl(product placement)
  • ppl태도
  • 브랜드 이미지
  • 커피전문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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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PL 속성이 PPL 태도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호텔 베이커리의 브랜드이미지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박기용 외식경영연구 15 (2) : 137 ~ 155 [2012]
  • 호텔 PPL마케팅이 브랜드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제주 지역 S호텔을 중심으로 -
    하경희 관광경영연구 14 (3) : 247 ~ 267 [2010]
  • 박사
  • 패밀리 레스토랑 메뉴품질과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고재윤 한국조리학회지 17 (2) : 153 ~ 167 [2011]
  • 텔레비전 프로그램의 PPL에 대한 시청자 인식에 관한 연구 : 텔레비전 시청량, 선호 장르의 비교를 중심으로
    이철성 한양대학교 대학원 [2008]
  • 텔레비전 드라마 BPL에 대한 소비자들의 태도와 관련성이 있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
    남경태 한국언론학보 54 (3) : 228 ~ 254 [2010]
  • 커피전문점 브랜드 이미지, 관계품질 및 브랜드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김문명 호텔경영학연구 22 (6) : 175 ~ 191 [2013]
  • 커피전문점 PPL, 드라마에 녹아들다
    매일경제 2014. 5.21 [2014]
  • 제품관여와 배치형태 및 노출유형이 광고 속 PPL 효과에 미치는 영향
    유승엽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12 (4) : 713 ~ 735 [2011]
  • 외식업체 PPL이 브랜드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행순 호텔경영학연구 15 (4) : 73 ~ 88 [2006]
  • 외식업체 PPL에 대한 광고태도가 브랜드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체인레스토랑 고객을 대상으로
    김미경 외식경영연구 17 (1) : 353 ~ 374 [2014]
  • 외식업체 PPL광고가 브랜드 이미지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성옥 경기대학교 대학원 [2008]
  • 외식산업의 PPL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관계품질의 조절효과 -
    유은이 호텔관광연구 16 (1) : 238 ~ 254 [2014]
  • 외식기업의 간접광고(PPL)가관여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커피프랜차이즈를 중심으로
    배준호 호텔리조트연구 12 (2) : 5 ~ 16 [2013]
  • 박사
  • 영화 속 제품배치를 통한 간접광고 실태의 비교연구 : 한·미 영화속에 배치된 다국적 브래드 제품을 중심으로
    이관준 건국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2001]
  • 브랜드이미지가 구매태도에 미치는 영향
    정서란 디자인학연구 18 (1) : 59 ~ 68 [2005]
  • 브랜드 이미지와 소비자 구매의사결정에 관한연구
    임창열 명지대학교 대학원 [1998]
  • 브랜드 에쿼티에 의한 만족도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 지역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
    백종온 한국조리학회지 18 (2) : 91 ~ 105 [2012]
  • 밥 한 공기 VS 커피 한잔 : 5 ~ 6
  • 매체 내의 간접 광고(PPL)에 대한 고찰
    김동혁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31 : 38 ~ 47 [2009]
  • 노출빈도는 늘어나고, 호감도는 낮아지는 PPL광고
    ACROPAN KOREA 2014. 6.13 [2014]
  • 관광기업의 PPL광고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강숙현 관광연구 23 (4) : 173 ~ 198 [2009]
  • 간접광고의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구매의도를 중심으로
    박재진 광고연구 71 (71) : 153 ~ 175 [2006]
  • 간접광고가 호텔레스토랑 브랜드 이미지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김영규 외식경영연구 15 (1) : 225 ~ 237 [2012]
  • 간접광고 인지도가 브랜드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TV드라마 속 여행상품 PPL을 중심으로
    손수진 신홍철 관광경영연구 24 (단일) : 117 ~ 139 [2005]
  • Web commercials and advertising hierarchy-of-effects
    Gordon, B.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40 (1) : ~ [2000]
  • Viewers' recognition of brands placed within a film
    Babin, L. A. International journal of advertising 15 : 140 ~ 151 [1996]
  • Viewers' Evaluations of Product Placements in Movies : Public Policy Issues and Managerial Implications
    Gupta P. B. Journal of Current Issues & Research in Advertising 22 (2) : 41 ~ 52 [2000]
  • Understanding attitudes toward and behaviors in response to product placement
    De Gregorio, F. Journal of Advertising 39 (1) : 83 ~ 96 [2010]
  • The Value of Brand Equity
    Aaker, D. A. Journal of business strategy 13 (4) : 27 ~ 32 [1992]
  • TV프로그램 내 간접광고로서의 PPL 운용 및 규제에 관한 소비자 인식조사연구
    김봉현 광고학연구 16 (2) : 233 ~ 261 [2005]
  • TV드라마 의상관심도, 유행관여도, 자의식 수준이 PPL(Product Placement)효과에 미치는 영향
    김경아 한국의류산업학회지 10 (3) : 281 ~ 288 [2008]
  • TV 프로그램 속의 PPL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및 태도와 영향력 분석
    한성희 소비자학연구 18 (1) : 1 ~ 20 [2007]
  • 박사
  • TV 드라마 속성, 촬영장소 속성, PPL효과와 관광행동과의 관계
    오정근 호텔관광연구 13 (4) : 34 ~ 43 [2011]
  • TV 드라마 PPL에 대한 심리적 반발에 관한 연구
    오미영 한국언론학보 55 (6) : 384 ~ 409 [2011]
  • TV 골프전문방송 레슨프로그램의 PPL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이용건 경희대학교 대학원 [2013]
  • TV 간접광고에 대한 인식 및 운용 방안에 관한 연구
    김상훈 광고학연구 12 (3) : 7 ~ 29 [2001]
  • Product placements in movies and on Broadway A field study
    Wilson, R. T. International Journal of Advertising 30 (3) : 373 ~ 398 [2011]
  • Product placement in movies : The effect of prominence and mode on audience recall
    Gupta P. B. Journal of Current Issues & Research in Advertising 20 (1) : 47 ~ 59 [1998]
  • Product placement as a rising marketing communication activity : an assessment on television serials
    Babacan, E. Procedia-Social and Behavioral Sciences 62 : 1319 ~ 1331 [2012]
  • Product Placement(PPL)마케팅에 대한 소비자 인식에 따른 차별화된 광고전략에 관한 연구 : TV 드라마속 리조트상품의 간접광고를 중심으로
    손수진 호텔리조트연구 4 (2) : 567 ~ 587 [2005]
  • Marketing Management: Analysis, Planning, Implementation and Control, 9th ed
    Kotler, P. Prentice-Hall [1997]
  • Get in the Game: The Effects of Game-Product Congruity and Product Placement Proximity on Game Players’ Processing of Brands Embedded in Advergames
    Peters, S. Journal of Advertising 42 (2-3) : 113 ~ 130 [2013]
  • Effectiveness of brand placement : New insights about viewers
    Lehu, J. M.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61 (10) : 1083 ~ 1090 [2008]
  • Consumers' perceptions of the ethics and acceptability of product placements in movies : product category and individual differences
    Gupta P. B. Journal of Current Issues & Research in Advertising 19 (1) : 37 ~ 50 [1997]
  • Consumers' attitudes toward product placement in movies
    Nebenzahl, I. D. International Journal of Advertising 12 : 1 ~ 1 [1993]
  • Conceptualizing, measuring, and manag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Keller K. L. The Journal of Marketing : 1 ~ 22 [1993]
  • Children playing branded video games : The impact of interactivity on product placement effectiveness
    Hang, H. Journal of Consumer Psychology 21 (1) : 65 ~ 72 [2011]
  • Brands in films: young moviegoers’ experiences and interpretations
    DeLorme, D. E. Reid, L. N. Zimmer, M. R. In Proceedings of the 1994. Conference of the American Academy of Advertising 60 [1994]
  • Brand placements in feature films: the practitioners’ view
    Karrh, J. A. In Proceedings of the 1995 Conference of the American Academy of Advertising : 182 ~ 188 [1995]
  • Assessing the Role of Emotions as Mediators of Consumer Responses to Advertising
    Holbrook, M. B.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 404 ~ 420 [1987]
  •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attitude toward the ad: A meta-analysis
    Brown, S. P.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 34 ~ 51 [1992]
  • An Intelligent Embedded Marketing Service System based on TV apps : Design and implementation through product placement in idol dramas
    Lin, H. F. Expert Systems with Applications 40 (10) : 4127 ~ 4136 [2013]
  • Advertising value and advertising on the web
    Ducoffe, R. H.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36 : 21 ~ 36 [1996]
  • Advertising Promotion and Supplemental Aspects of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s
    Shimp, T. A. Dryden Press [1997]
  • A review and investigation into the effectiveness of product placements in films
    Vollmers, S. In Proceedings of the 1994 Conference of the American Academy of Advertising : 97 ~ 102 [19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