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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PL에 대한 수용자의 태도가 PPL된 제품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채세라
한웅희
김건하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채세라
한웅희
김건하
주제어
PPL
Product attitude
Purchase Intention
참고문헌( 22)
유사주제 논문( 10,748)
경영관리 9,595건
purchase intention 1,052건
ppl 74건
product attitude 27건
인용/피인용
PPL에 대한 수용자의 태도가 PPL된 제품 태도 및 ...
' PPL에 대한 수용자의 태도가 PPL된 제품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ppl
product attitude
purchase intention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391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0
0.0%
주제어
ppl
75
0
0.0%
product attitude
28
0
0.0%
purchase intention
1,0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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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10,752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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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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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PL에 대한 수용자의 태도가 PPL된 제품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텔레비전 드라마 BPL에 대한 소비자들의 태도와 관련성이 있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
남경태
한국언론학보 54 (3) : 228 ~ 254
[2010]
영상광고 기법으로서 PPL(Product Placement)에 관한 연구
김병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11 (3) : 18 ~ 27
[2005]
여고생들의 연예인 모방유형에 따른 외모관리행동의 차이 - 교복변형, 헤어스타일, 화장을 중심으로 -
최나영
한국가정과교육학회지 24 (3) : 175 ~ 189
[2012]
방송프로그램 수용자의 개인 성향과 PPL 수용태도와의 관계연구: 물질주의와 브랜드 소비성향을 중심으로
양문희
미디어 경제와 문화 11 (3) : 7 ~ 45
[2013]
모방구매성향 측정도구 개발에 관한 탐색적 연구
김진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10 (4) : 663 ~ 682
[2009]
매체 내의 간접 광고(PPL)에 대한 고찰
김동혁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31 : 38 ~ 47
[2009]
Viewers' Evaluations of Product Placements in Movies : Public Policy Issues and Managerial Implications
Gupta P. B.
Journal of Current Issues and Research in Advertising 22 (2) : 41 ~ 52
[2000]
Vicarious Process : A Case of No-trial Learning
Bandura, A.
Advances in Experimental Social Psychology 2 : 1 ~ 55
[1977]
Understanding Attitudes toward and Behaviors in Response to Product Placement: A Consumer Socialization Framework
de Gregorio, F.
Journal of Advertising 39 (1) : 83 ~ 96
[2010]
TV프로그램 내 간접광고로서의 PPL 운용 및 규제에 관한 소비자 인식조사연구
김봉현
광고학연구 16 (2) : 233 ~ 261
[2005]
TV 및 광고 시청동기가 TV PPL 이용의도와 회피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하나
한국광고홍보학보 13 (3) : 143 ~ 176
[2011]
TV 드라마 PPL에 대한 심리적 반발에 관한 연구
오미영
한국언론학보 55 (6) : 384 ~ 409
[2011]
Social Learning and Imitation
Miller, N. E.
Yale University Press
[1941]
Effects of SNS Characteristics upon Consumers’ Awareness, Purchase Intention, and Recommendation
Anel A. Kireyeva
Myoung-Kil Youn
Yong-Min Kim
The International Journal of Industrial Distribution & Business 5 (1) : 27 ~ 37
[2014]
Drama Product Placement(PPL) and Storytelling: 'Secret Garden' Case Study
Lee, Ki-Hyun
KOCCA Focus, 2011(4) : 1 ~ 12
[2011]
Consumers Attitudes toward Product Placement in Movies
Nevenzahl, I. D.
International Journal of Advertising 12 : 1 ~ 11
[1993]
Consumer's Perceptions of the Ethics and Acceptability of Product Placement in Movies : Product Category and Individual Differences
Gupta P. B.
Journal of Current Issues and Research in Advertising 19 (1) : 37 ~ 50
[1997]
Belief, Attitude Intention and Behavior: An Introduction to Theory and Research
Fishbein, M.
Addison-Wesly
[1975]
Audience Attitudes towards Brand(Product)Placement : Singapore and the United States
Karrh J. A.
International Journal of Advertising 20 : 3 ~ 24
[2001]
Are product attribute beliefs the only mediator of advertising effects on brand attitude?
Mitchell, A. A.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8 (3) : 318 ~ 332
[1981]
A study on the attitude and operation methods toward indirect TV advertising
Kim, Sang Hoon
The Korean Journal of Advertising 12 (3) : 7 ~ 29
[2001]
A Study of factors Affecting the effectiveness of Product Placement – An Intention-based Approach
Park, Jae-Jin
Advertising Research 71 : 153 ~ 175
[2006]
' PPL에 대한 수용자의 태도가 PPL된 제품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