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논문 : PPL 속성이 PPL 태도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커피 전문점 PPL을 중심으로
-
강선아(Sun-Ah Kang)
이은용 ( Eun Yong Lee )
이수범(Soo-bum Lee)
한국관광연구학회(구 한국관광개발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PPL 속성이 PPL 태도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강선아(Sun-Ah Kang)
이은용 ( Eun Yong Lee )
이수범(Soo-Bum Lee)
한국관광연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기업의 소셜 미디어(Social Media) 활동에 대한 소비자 혼란이 부정적 감정 및 부정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강선아(Sun-Ah Kang)
정정희(Jung Hee Jung)
이수범(Soo-Bum Lee)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편의점 브랜드 자산이 지각된 가치, 태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강선아(Sun-Ah Kang)
이수범(Soo-Bum Lee)
신혜원(Hye-Won Shin)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