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정아(Lee, Jung-A)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정아(Lee, Jung-A)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2)
윤설민(Yoon, Seol-Min)
1건
윤설민(Yoon, Seol-Min)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ZHOU LING
1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나미
1건
김상덕
1건
김신애
1건
김정수
1건
김한주
1건
손선미
1건
송승선
1건
원도연 ( Do Yeon Won )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이수정
1건
이연정(Yeon-Jung Lee)
1건
이영재
1건
장홍영
1건
정갑연
1건
정한호
3건
조정옥
1건
홍애령
1건
연구자관계도
이정아(Lee, Jung-A)
'이정아(Lee, Jung-A)'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7,131
18
9.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2,358
1
0.0%
사회과학
13,044
1
0.0%
주제어
ancient palace
4
2
50.0%
고궁
12
2
16.7%
strategic experiential module ...
14
2
14.3%
전략적 체험 모듈
19
2
10.5%
experiential marketing
40
2
5.0%
체험마케팅
141
2
1.4%
충성도
661
2
0.3%
loyalty
838
2
0.2%
계
17,131
1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정아(Lee, Jung-A)'
의 발표논문(2)
체험마케팅의 전략적 체험 모듈 내 구성개념과 충성도 간 영향관계 분석
윤설민(Yoon, Seol-Min)
이정아(Lee, Jung-A)
한국일본어학회
[2015]
체험마케팅의 전략적 체험 모듈 내 구성개념과 충성도 간 영향관계 분석
윤설민(Yoon, Seol-Min)
이정아(Lee, Jung-A)
중국사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