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어 |
international relief campaig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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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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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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긍 프레이밍
|
1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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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uilty feel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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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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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rnational relief message
|
3
|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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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ther-oriented emo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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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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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lf-oriented emotion
|
4
|
2
|
|
로하스 관여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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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1
|
|
부정적 온라인 구전감소
|
2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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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구전확산
|
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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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제기아 돕기 메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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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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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기아 돕기 캠페인
|
3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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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 중심적 정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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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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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인 중심적 정서
|
6
|
2
|
|
추가 지불의사
|
4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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팬페이지동일시
|
4
|
1
|
|
shape optimization(형상최적설 ...
|
7
|
1
|
|
이타적가치
|
7
|
1
|
|
페이스북 팬페이지
|
12
|
1
|
|
response surface method (반응 ...
|
39
|
1
|
|
Gender Differences
|
45
|
1
|
|
죄책감
|
111
|
2
|
|
message framing
|
62
|
1
|
|
performance (성능)
|
96
|
1
|
|
gender differences
|
149
|
1
|
|
탄력성
|
179
|
1
|
|
Social Network
|
203
|
1
|
|
Empathy
|
711
|
3
|
|
empathy
|
678
|
3
|
|
twitter
|
249
|
1
|
|
상호 작용성
|
294
|
1
|
|
성별차이
|
332
|
1
|
|
자아
|
319
|
1
|
|
Network Analysis
|
427
|
1
|
|
공감
|
1,363
|
3
|
|
진정성
|
457
|
1
|
|
스마트폰
|
961
|
1
|
|
계 |
|
6,751 |
5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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