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작문
|
36
|
1
|
|
주제어 |
Argument-based Approach to ...
|
1
|
1
|
|
Interpretative Arguments
|
1
|
1
|
|
Meta-language Performance
|
1
|
1
|
|
Prescriptiveness
|
1
|
1
|
|
Teaching&Learning Design
|
1
|
1
|
|
논증 기반 타당도 접근
|
1
|
1
|
|
메타 국어 활동
|
1
|
1
|
|
처방성
|
1
|
1
|
|
해석적 논증
|
1
|
1
|
|
Acknowledgements and Respons ...
|
1
|
1
|
|
Argument Essay Tasks
|
1
|
1
|
|
Deep Comprehension
|
1
|
1
|
|
Interpersonal Reaction Inde ...
|
1
|
1
|
|
Intertextual Integrati
|
1
|
1
|
|
Intratextual Integration
|
1
|
1
|
|
Perspect
|
1
|
1
|
|
Selection of Source texts
|
1
|
1
|
|
관계반응척도
|
1
|
1
|
|
반론 수용 및 반박
|
1
|
1
|
|
자료 텍스트 선택
|
1
|
1
|
|
Preservice Primary Teacher
|
2
|
1
|
|
Summary Tasks
|
2
|
1
|
|
Text Recall
|
2
|
1
|
|
교수ㆍ학습 활동
|
2
|
1
|
|
논증형 과제
|
2
|
1
|
|
대학교 신입생
|
2
|
1
|
|
상상하기
|
2
|
1
|
|
요약형 과제
|
2
|
1
|
|
자료 간 통합
|
2
|
1
|
|
자료 내 통합
|
2
|
1
|
|
작문 워크숍
|
2
|
1
|
|
필자-자료 간 통합
|
2
|
1
|
|
Optimality
|
3
|
1
|
|
Multiple-document Literacy
|
3
|
1
|
|
Writing from sources
|
3
|
1
|
|
cognitiverepresentation
|
3
|
1
|
|
serpentinite
|
3
|
1
|
|
고압연구
|
3
|
1
|
|
글쓰기협력학습
|
3
|
1
|
|
동료지도
|
3
|
1
|
|
로소나이트
|
3
|
1
|
|
최적성
|
3
|
1
|
|
학습 목적 글쓰기
|
10
|
3
|
|
Preservice Primary Teachers
|
4
|
1
|
|
Writing to Learn
|
12
|
3
|
|
dialogicalliteracy
|
4
|
1
|
|
multiple text comprehension
|
4
|
1
|
|
patient simulation
|
4
|
1
|
|
resource recovery
|
4
|
1
|
|
개인적 고통
|
4
|
1
|
|
심층적 이해
|
4
|
1
|
|
자료 통합
|
4
|
1
|
|
writing from sources
|
9
|
2
|
|
Writing Workshop
|
5
|
1
|
|
formativeresearch
|
5
|
1
|
|
심리적 표상
|
5
|
1
|
|
Genre Knowledge
|
6
|
1
|
|
대화적 문식성
|
6
|
1
|
|
안티고라이트
|
6
|
1
|
|
자료 통합적 글쓰기
|
12
|
2
|
|
Task Representation
|
7
|
1
|
|
Writing Ethics
|
7
|
1
|
|
공감적 관심
|
7
|
1
|
|
관점 취하기
|
7
|
1
|
|
다문서 문식성
|
7
|
1
|
|
선형압축률
|
7
|
1
|
|
일본 여성
|
7
|
1
|
|
College Freshmen
|
8
|
1
|
|
Reflective Journal
|
8
|
1
|
|
교수 · 학습 설계
|
8
|
1
|
|
섭입대
|
9
|
1
|
|
쓰기 윤리
|
9
|
1
|
|
argumentation structure
|
10
|
1
|
|
sources
|
10
|
1
|
|
자원회수
|
10
|
1
|
|
ph 조절
|
11
|
1
|
|
Collaborative Writing
|
12
|
1
|
|
과제 표상
|
12
|
1
|
|
다문서 읽기
|
12
|
1
|
|
형성적 연구
|
12
|
1
|
|
learning activities
|
15
|
1
|
|
작문교육
|
107
|
7
|
|
출처
|
31
|
2
|
|
Writing Education
|
66
|
4
|
|
체적탄성률
|
17
|
1
|
|
collegescholasticabilitytest( ...
|
21
|
1
|
|
광물탄산화
|
22
|
1
|
|
논증 구조
|
22
|
1
|
|
장르 지식
|
22
|
1
|
|
Metaphor Analysis
|
26
|
1
|
|
산처리
|
26
|
1
|
|
환자 시뮬레이션
|
28
|
1
|
|
peer tutoring
|
33
|
1
|
|
비판적 문식성
|
43
|
1
|
|
아동수당
|
44
|
1
|
|
thinking
|
45
|
1
|
|
육아
|
45
|
1
|
|
risk-communication
|
54
|
1
|
|
국어교육
|
447
|
7
|
|
예비초등교사
|
124
|
2
|
|
critical literacy
|
72
|
1
|
|
korean language education
|
457
|
5
|
|
성찰일지
|
94
|
1
|
|
은유 분석
|
98
|
1
|
|
대학수학능력시험
|
133
|
1
|
|
회상
|
123
|
1
|
|
writing education
|
145
|
1
|
|
Self-regulation
|
166
|
1
|
|
problem-solving
|
177
|
1
|
|
맥락
|
209
|
1
|
|
context
|
257
|
1
|
|
intertextuality
|
280
|
1
|
|
결혼
|
270
|
1
|
|
임상수행능력
|
227
|
1
|
|
자기조절
|
249
|
1
|
|
취업
|
234
|
1
|
|
문제 해결
|
353
|
1
|
|
비판적 사고
|
345
|
1
|
|
저출산
|
299
|
1
|
|
상호 텍스트성
|
473
|
1
|
|
Empathy
|
711
|
1
|
|
공감
|
1,363
|
1
|
|
계 |
|
8,371 |
15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