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연속간행물
|
410
|
1
|
|
주제어 |
alpha coefficient
|
1
|
1
|
|
intrataterreliability
|
1
|
1
|
|
processing morphosyntactic vi ...
|
1
|
1
|
|
rulecomplexity
|
1
|
1
|
|
secondlanguageaptitude
|
1
|
1
|
|
self-paced reading/listening
|
1
|
1
|
|
teaching activities perceived ...
|
1
|
1
|
|
writing performance assessmen ...
|
2
|
2
|
|
규칙복잡성
|
1
|
1
|
|
쓰기 수행 평가
|
2
|
2
|
|
알파 계수
|
1
|
1
|
|
자가 속도조절 읽기/듣기
|
1
|
1
|
|
작업기업용량
|
1
|
1
|
|
제2언어적성
|
1
|
1
|
|
학생이 지각한 교사의 수업 활 ...
|
1
|
1
|
|
형태통사 오류 처리
|
1
|
1
|
|
koreanasasecondlanguageksl
|
2
|
1
|
|
제2언어 숙달도
|
2
|
1
|
|
koreaeducationlongitudinalstu ...
|
3
|
1
|
|
채점자 신뢰도
|
3
|
1
|
|
manyfacetraschmodel
|
5
|
1
|
|
second language proficiency
|
5
|
1
|
|
채점자 내 신뢰도
|
5
|
1
|
|
koreanacademicachievement
|
6
|
1
|
|
공부시간
|
6
|
1
|
|
채점자 간 신뢰도
|
8
|
1
|
|
rater reliability
|
9
|
1
|
|
국어 학업성취도
|
10
|
1
|
|
interraterreliability
|
13
|
1
|
|
kels
|
13
|
1
|
|
generalizability theory
|
14
|
1
|
|
working memory capacity
|
31
|
2
|
|
다국면 rasch 모형
|
16
|
1
|
|
수업 이해도
|
18
|
1
|
|
수정적 피드백
|
18
|
1
|
|
제 2언어로서의 한국어
|
18
|
1
|
|
작업기억용량
|
21
|
1
|
|
종단적 분석
|
23
|
1
|
|
한국교육종단연구
|
27
|
1
|
|
corrective feedback
|
29
|
1
|
|
korean for academic purposes
|
36
|
1
|
|
일반화가능도이론
|
43
|
1
|
|
individual differences
|
45
|
1
|
|
개인차
|
51
|
1
|
|
학문 목적 한국어
|
138
|
1
|
|
academic self-efficacy
|
189
|
1
|
|
내재적 동기
|
201
|
1
|
|
intrinsic motivation
|
225
|
1
|
|
국어교육
|
447
|
1
|
|
잠재성장모형
|
467
|
1
|
|
학업적 자기효능감
|
451
|
1
|
|
reliability
|
808
|
1
|
|
신뢰도
|
812
|
1
|
|
계 |
|
4,646 |
57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