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등학생 필자의 다문서 읽기를 통한 작문 과제 수행에 관한 연구
-
장성민(Chang, Sungmin)
한국작문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교 신입생의 자료 통합적 글쓰기에서 필자의 공감 성향이 텍스트 선택에 미치는 영향
-
장성민(Chang, Sungmin)
국어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예비 초등교사의 글쓰기 협력학습에 대한 인식 -동료지도의 작문 워크숍에 대한 은유 분석을 중심으로-
-
장성민(Chang, Sungmin)
한국작문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요약형 과제와 논증형 과제의 수행이 텍스트 학습에 미치는 효과
-
장성민(Chang, Sungmin)
서울대학교 국어교육연구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과 수업에서의 글쓰기 활동에 대한 예비 초등교사의 인식 조사
-
장성민(Chang, Sungmin)
한국작문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논증 기반 타당도 접근에 기반한 수능 작문 평가의 개선 방향 탐색
-
장성민(Chang, Sungmin)
국어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작문교육 연구에서 개인의 자기 조절 중심의 담론이 갖는 의의와 한계
-
장성민(Chang, Sungmin)
국어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