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성호(Seong Ho Lee)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성호(Seong Ho Lee)
발표논문( 5)
공동연구자( 3)
정경식(Kyung Sik Jung)
3건
한상린 ( Sang Lin Han )
2건
이명성 ( Myoung Soung Lee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경남
1건
김봉석
1건
김상현
1건
김태민
1건
김희수
1건
소성배
1건
유승엽(Seung Yeob Yu)
1건
윤동현
1건
이상봉
1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이승곤(Seung-Kon Lee)
2건
임영인
1건
전종우
1건
조광민 ( Kwang Min Cho )
1건
조지현
1건
조태수
1건
최경순
1건
최성임
1건
최풍운
1건
한경열
1건
연구자관계도
이성호(Seong Ho Lee)
'이성호(Seong Ho Le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9,975
44
14.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1
0.0%
주제어
brandfanship
1
1
100.0%
re - usage intention
1
1
100.0%
거래관계 만족
1
1
100.0%
brandapplication
2
1
50.0%
conveniencevalue
2
1
50.0%
브랜드 애플리케이션
2
1
50.0%
relation capital
4
1
25.0%
technology anxiety
4
1
25.0%
사업 중단의도
4
1
25.0%
mobile banking service
5
1
20.0%
브랜드 팬쉽
6
1
16.7%
brandapp
7
1
14.3%
relationship specific investm ...
9
1
11.1%
관계특유투자
11
1
9.1%
relationship learning
12
1
8.3%
self-image congruence
12
1
8.3%
관계학습
20
1
5.0%
관계자본
22
1
4.5%
브랜드 앱
22
1
4.5%
brand commitment
25
1
4.0%
long-term orientation
26
1
3.8%
자아이미지 일치성
42
1
2.4%
정서적 고갈
44
1
2.3%
relationship satisfaction
58
1
1.7%
브랜드 몰입
68
1
1.5%
switching intention
73
1
1.4%
continuous use intention
107
1
0.9%
지속적 사용의도
106
1
0.9%
recommendation intention
138
1
0.7%
장기지향성
141
1
0.7%
전환의도
147
1
0.7%
emotional exhaustion
157
1
0.6%
brand loyalty
229
1
0.4%
추천의도
267
1
0.4%
involvement
290
1
0.3%
관여도
295
1
0.3%
브랜드 충성도
407
1
0.2%
customer satisfaction
831
1
0.1%
entrepreneurship
799
1
0.1%
job satisfaction
1,086
1
0.1%
turn over intention
768
1
0.1%
기업가정신
858
1
0.1%
직무만족
3,270
1
0.0%
계
19,975
4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성호(Seong Ho Lee)'
의 발표논문(5)
기업가정신이 회원직접판매 판매원의 정서적 고갈과 직무 만족에 미치는 영향
이성호(Seong Ho Lee)
한상린 ( Sang Lin Han )
정경식(Kyung Sik Jung)
한국마케팅관리학회
[2015]
"관계특유투자 및 관계자본이 관계학습 및 만족,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대기업과 중소기업 간의 관계를 중심으로"
이명성 ( Myoung Soung Lee )
이성호(Seong Ho Lee)
한국기업경영학회(구 한국동림경영학회)
[2015]
브랜드 체험이 지속적인 브랜드 앱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성호(Seong Ho Lee)
정경식(Kyung Sik Jung)
한양대학교 아태지역연구센터
[2015]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팬쉽의 선행요인과 결과요인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이성호(Seong Ho Lee)
한상린 ( Sang Lin Han )
정경식(Kyung Sik Jung)
한국마케팅관리학회
[2015]
모바일 뱅킹 서비스의 편의적 가치가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성호(Seong Ho Lee)
한일관계사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