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업가정신이 회원직접판매 판매원의 정서적 고갈과 직무 만족에 미치는 영향
-
이성호(Seong Ho Lee)
한상린 ( Sang Lin Han )
정경식(Kyung Sik Jung)
한국마케팅관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관계특유투자 및 관계자본이 관계학습 및 만족,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대기업과 중소기업 간의 관계를 중심으로"
-
이명성 ( Myoung Soung Lee )
이성호(Seong Ho Lee)
한국기업경영학회(구 한국동림경영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브랜드 체험이 지속적인 브랜드 앱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성호(Seong Ho Lee)
정경식(Kyung Sik Jung)
한양대학교 아태지역연구센터[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팬쉽의 선행요인과 결과요인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
이성호(Seong Ho Lee)
한상린 ( Sang Lin Han )
정경식(Kyung Sik Jung)
한국마케팅관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모바일 뱅킹 서비스의 편의적 가치가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성호(Seong Ho Lee)
한일관계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