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4
|
|
주제어 |
Multilevel Structural Equat ...
|
1
|
1
|
|
Partially-saturated model met ...
|
1
|
1
|
|
dynamicaactechnolo-gies
|
1
|
1
|
|
perceptual metaphor
|
1
|
1
|
|
psychological metaphor
|
1
|
1
|
|
school-aged children with spe ...
|
1
|
1
|
|
공간적 어휘 배열
|
1
|
1
|
|
기능적 어휘 배열
|
1
|
1
|
|
부분포화모형방법
|
1
|
1
|
|
심리적 은유
|
1
|
1
|
|
어휘 선택 경로
|
1
|
1
|
|
지각적 은유
|
1
|
1
|
|
Mathematical interest
|
2
|
1
|
|
languageorganization
|
2
|
1
|
|
metaphorcomprehension
|
3
|
1
|
|
poor reader
|
3
|
1
|
|
은유이해
|
3
|
1
|
|
학령기 단순언어장애아동
|
3
|
1
|
|
accuracy test
|
4
|
1
|
|
글 유형
|
6
|
1
|
|
preference test
|
12
|
1
|
|
듣기이해
|
13
|
1
|
|
수학 흥미
|
13
|
1
|
|
비유 언어
|
18
|
1
|
|
다층 구조방정식모형
|
22
|
1
|
|
text type
|
23
|
1
|
|
figurative language
|
24
|
1
|
|
pisa 2012
|
25
|
1
|
|
보완대체 의사소통 (aac)
|
26
|
1
|
|
augmentative and alternative ...
|
33
|
1
|
|
listening comprehension
|
57
|
1
|
|
읽기 부진
|
57
|
1
|
|
aac
|
88
|
1
|
|
읽기 이해
|
119
|
1
|
|
정확도
|
174
|
1
|
|
Mediating effect
|
278
|
1
|
|
reading comprehension
|
230
|
1
|
|
선호도
|
425
|
1
|
|
매개효과
|
2,588
|
1
|
|
계 |
|
18,982 |
43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