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지리
|
1,320
|
7
|
|
주제어 |
Cultural tourism market
|
2
|
1
|
|
Leisure activity determinants
|
2
|
1
|
|
exhibitionorganizerservices
|
2
|
1
|
|
participationperformances
|
2
|
1
|
|
생태보전협력금
|
2
|
1
|
|
여가 행동 결정요인
|
2
|
1
|
|
절대보전
|
2
|
1
|
|
culturetourismorientedtraditi ...
|
3
|
1
|
|
전시주최자서비스
|
3
|
1
|
|
서울특별시 도시계획조례
|
4
|
1
|
|
육성사업
|
4
|
1
|
|
Tourist destination
|
5
|
1
|
|
문화적응(문화변용)
|
5
|
1
|
|
인구통계적 요인
|
6
|
1
|
|
지역사회공동체
|
6
|
1
|
|
지역사회조직
|
6
|
1
|
|
도시생태현황지도
|
7
|
1
|
|
일과 여가의 균형
|
7
|
1
|
|
Negative binomial regression ...
|
8
|
1
|
|
Selection attibutes
|
9
|
1
|
|
참가업체
|
9
|
1
|
|
문화관광형시장
|
20
|
2
|
|
developmentproject
|
11
|
1
|
|
work and life balance
|
11
|
1
|
|
참가만족도
|
11
|
1
|
|
socio-demographic factors
|
12
|
1
|
|
sociodemographic factors
|
12
|
1
|
|
비오톱
|
12
|
1
|
|
참가성과
|
12
|
1
|
|
exhibitor
|
15
|
1
|
|
집합적 효능감
|
15
|
1
|
|
poisson model
|
16
|
1
|
|
Visitor
|
18
|
1
|
|
방문객
|
20
|
1
|
|
개발행위허가
|
21
|
1
|
|
포아송모형
|
22
|
1
|
|
fastfood
|
23
|
1
|
|
Work and Life Balance
|
24
|
1
|
|
수정된 ipa
|
35
|
1
|
|
Traditional market
|
38
|
1
|
|
패스트푸드
|
38
|
1
|
|
특성화
|
41
|
1
|
|
네트워킹
|
43
|
1
|
|
관광목적지
|
47
|
1
|
|
baby-boomer
|
49
|
1
|
|
레스토랑
|
49
|
1
|
|
음이항 회귀모형
|
54
|
1
|
|
participation satisfaction
|
57
|
1
|
|
specialization
|
61
|
1
|
|
Restaurant
|
68
|
1
|
|
revised-ipa
|
73
|
1
|
|
attractiveness
|
87
|
1
|
|
leisure satisfaction
|
101
|
1
|
|
매력성
|
96
|
1
|
|
Acculturation
|
116
|
1
|
|
Leisure Satisfaction
|
117
|
1
|
|
nagoya protocol
|
118
|
1
|
|
Brand
|
142
|
1
|
|
acculturation
|
156
|
1
|
|
베이비붐 세대
|
187
|
1
|
|
새마을 운동
|
187
|
1
|
|
여가 만족
|
207
|
1
|
|
브랜드
|
268
|
1
|
|
전통시장
|
235
|
1
|
|
Participation
|
291
|
1
|
|
dea
|
649
|
1
|
|
efficiency
|
548
|
1
|
|
ipa
|
620
|
1
|
|
선택속성
|
579
|
1
|
|
참여
|
445
|
1
|
|
happiness
|
1,177
|
1
|
|
행복
|
1,173
|
1
|
|
효율성
|
818
|
1
|
|
계 |
|
10,661 |
8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