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준'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9,814 |
95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공익사업
|
799
|
5
|
|
주제어 |
deliveryrisk
|
2
|
2
|
|
empiricalstud
|
1
|
1
|
|
mobilesopping
|
2
|
2
|
|
resistanceofpurchase
|
2
|
2
|
|
discontinuance
|
3
|
2
|
|
구매저항
|
3
|
2
|
|
배송위험
|
3
|
2
|
|
이용중단
|
3
|
2
|
|
지각된복잡성
|
3
|
2
|
|
중국사용자
|
4
|
2
|
|
성능위험
|
5
|
2
|
|
chineseuser
|
6
|
2
|
|
갤럭시
|
3
|
1
|
|
사용자 저항
|
12
|
4
|
|
마이크로 블로그
|
7
|
2
|
|
performance risk
|
8
|
2
|
|
perceived complexity
|
11
|
2
|
|
galaxy
|
7
|
1
|
|
microblog
|
14
|
2
|
|
user resistance
|
31
|
4
|
|
아이폰
|
9
|
1
|
|
social risk
|
21
|
2
|
|
iphone
|
12
|
1
|
|
attitudinal loyalty
|
13
|
1
|
|
behavioral loyalty
|
15
|
1
|
|
모바일뱅킹
|
37
|
2
|
|
사회적 위험
|
48
|
2
|
|
mobile banking
|
52
|
2
|
|
행동적 충성도
|
27
|
1
|
|
태도적 충성도
|
29
|
1
|
|
empirical study
|
30
|
1
|
|
perceived risk
|
240
|
6
|
|
인지된 위험
|
83
|
2
|
|
모바일 쇼핑
|
94
|
2
|
|
복잡성
|
106
|
2
|
|
실증분석
|
121
|
2
|
|
complexity
|
141
|
2
|
|
지각된 위험
|
328
|
4
|
|
perceived usefulness
|
277
|
2
|
|
지각된 유용성
|
278
|
2
|
|
sns
|
372
|
2
|
|
brand image
|
262
|
1
|
|
china
|
714
|
2
|
|
브랜드 이미지
|
544
|
1
|
|
customer satisfaction
|
831
|
1
|
|
고객만족
|
1,321
|
1
|
|
중국
|
2,880
|
2
|
|
계 |
|
9,814 |
95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