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혜경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박혜경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1)
전성률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성주한(Sung, Joo Han)
1건
강상묵
1건
김세용(Kim, Seiyong)
1건
김진우
1건
남아영(Nam, Ahyoung)
1건
노지승(Jiseung Roh)
1건
손상희
1건
옥희석
1건
이승곤(Seung-Kon Lee)
1건
이영주
1건
이원석(Lee, WonSeok)
1건
이유재(Yi, Youjae)
1건
이은정
1건
이창무(Chang-Moo Lee)
1건
이현진
1건
전성률
2건
정의철
1건
최막중(Choi, Mack Joong)
1건
최정민(Choi, Jung-Min)
2건
한수정
1건
연구자관계도
박혜경
'박혜경'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421
41
19.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dissimilar extension product
1
1
100.0%
Нийтийн ?мч
1
1
100.0%
Нийтийн ?мчийн э ...
1
1
100.0%
Product Usage Situation
2
1
50.0%
Self-Expressive
2
1
50.0%
vessel arrest
2
1
50.0%
Нийтийн эд юмс
2
1
50.0%
선박 억류
2
1
50.0%
제품 사용 상황
2
1
50.0%
확장제품
2
1
50.0%
Ethical Product
3
1
33.3%
윤리적 제품
4
1
25.0%
public property
9
1
11.1%
residential preference
9
1
11.1%
self image
19
2
10.5%
자아이미지
25
2
8.0%
사회적책임활동(csr)
21
1
4.8%
tenant
23
1
4.3%
자아표현
28
1
3.6%
brand extension
29
1
3.4%
자아 해석
32
1
3.1%
self-construal
37
1
2.7%
selfconstrual
42
1
2.4%
노스탤지어
82
2
2.4%
주택점유형태
51
1
2.0%
브랜드 확장
62
1
1.6%
nostalgia
134
2
1.5%
prosocial behavior
67
1
1.5%
Brand Personality
77
1
1.3%
nostalgia
80
1
1.3%
자산
88
1
1.1%
주거이동
100
1
1.0%
corporatesocialresponsibility ...
130
1
0.8%
브랜드 개성
144
1
0.7%
brand image
262
1
0.4%
친사회적 행동
302
1
0.3%
브랜드 이미지
544
1
0.2%
계
2,421
4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박혜경'
의 발표논문(3)
노스탤지어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이 소비자의 CSR 평가에 미치는 영향
박혜경
한국경영컨설팅학회
[2014]
자아해석과 노스탤지어 큐가 확장제품 선호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혜경
전성률
한국광고학회
[2016]
소비자는 언제 윤리적 제품을 구매하는가? : 제품 사용 상황과 브랜드-자아이미지 적합도를 중심으로
박혜경
한국경영컨설팅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