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영(Nam, Ahyou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9,660 |
52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경제학
|
7,917
|
5
|
|
주제어 |
basic unit
|
1
|
1
|
|
donation recipient type
|
1
|
1
|
|
관계적 정교화
|
1
|
1
|
|
기부 수혜자 유형
|
1
|
1
|
|
기업 사회적 책임 유형
|
1
|
1
|
|
속성 정렬가능성
|
1
|
1
|
|
항목 특수 정교화
|
1
|
1
|
|
Pungryu-Munhwa
|
2
|
1
|
|
Pungryu-gaek
|
2
|
1
|
|
Yulgaek
|
2
|
1
|
|
new products
|
2
|
1
|
|
product attractiveness
|
2
|
1
|
|
기준단위
|
2
|
1
|
|
수량적 효과
|
2
|
1
|
|
제품 매력도
|
2
|
1
|
|
제품의 속성
|
2
|
1
|
|
alignability
|
3
|
1
|
|
comparative advertising
|
3
|
1
|
|
description type
|
3
|
1
|
|
self-regulatory focus
|
3
|
1
|
|
csrtype
|
4
|
1
|
|
numerosity effect
|
5
|
1
|
|
pungryubang
|
5
|
1
|
|
민족지적연구
|
6
|
1
|
|
줄풍류
|
9
|
1
|
|
cause-related marketing
|
10
|
1
|
|
product attribute
|
11
|
1
|
|
비교 광고
|
12
|
1
|
|
단위
|
14
|
1
|
|
unit
|
28
|
1
|
|
prior knowledge
|
29
|
1
|
|
brand extension
|
30
|
1
|
|
신제품
|
31
|
1
|
|
construal-leveltheory
|
34
|
1
|
|
자기감시성
|
45
|
1
|
|
서술방식
|
53
|
1
|
|
psychological distance
|
61
|
1
|
|
self monitoring
|
64
|
1
|
|
공익연계 마케팅
|
66
|
1
|
|
브랜드 확장
|
65
|
1
|
|
현장 조사
|
78
|
1
|
|
심리적 거리
|
86
|
1
|
|
사전지식
|
87
|
1
|
|
crm
|
113
|
1
|
|
해석 수준 이론
|
150
|
1
|
|
조절초점
|
287
|
1
|
|
판소리
|
323
|
1
|
|
계 |
|
9,660 |
52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남아영(Nam, Ahyoung)'의 발표논문(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