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 수혜자 유형과 소비자 조절초점이 공익연계 마케팅의 제품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기부 수혜자 유형과 소비자 조절초점이 공익연계 마케팅의 제품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제학
  • cause-related marketing
  • crm
  • csrtype
  • donation recipient type
  • self-regulatory focus
  • 공익연계 마케팅
  • 관계적 정교화
  • 기부 수혜자 유형
  • 기업 사회적 책임 유형
  • 조절초점
  • 항목 특수 정교화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311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