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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의 속성수준과 단위가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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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아영(Nam, Ahyoung)
송시연(Song Sie Yeoun)
한국상품학회[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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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회복 전략의 효과: 관계규범과 서비스실패 유형의 역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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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미정(Kim, Mi Jeong)
남아영(Nam, Ahyoung)
한국상품학회[2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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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사전지식과 속성 정렬가능성이 브랜드 확장 비교광고의 제품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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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미정(Kim, Mi Jeong)
남아영(Nam, Ahyoung)
한국상품학회[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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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R활동 서술방식이 기업태도에 미치는 영향: 자기감시성과 해석수준이론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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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아영(Nam, Ahyoung)
이유리(Lee, Yoo Ri)
한국상품학회[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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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부 수혜자 유형과 소비자 조절초점이 공익연계 마케팅의 제품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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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아영(Nam, Ahyoung)
한국상품학회[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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