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어 |
DMZ train
|
1
|
1
|
|
Jidong Mural Art Alley
|
1
|
1
|
|
지동 벽화골목
|
1
|
1
|
|
평화열차
|
1
|
1
|
|
historical and cultural tour ...
|
2
|
1
|
|
Pizza service
|
2
|
1
|
|
노스텔지아
|
2
|
1
|
|
Employee service
|
4
|
1
|
|
역사문화관광
|
4
|
1
|
|
직원서비스
|
4
|
1
|
|
Information accessibility
|
5
|
1
|
|
Preservation value
|
6
|
1
|
|
지불의도
|
11
|
1
|
|
Health concern
|
12
|
1
|
|
보존가치
|
14
|
1
|
|
price fairness
|
44
|
3
|
|
음식품질
|
15
|
1
|
|
price fairness
|
18
|
1
|
|
food quality
|
20
|
1
|
|
가격공정성
|
63
|
3
|
|
재방문의사
|
51
|
2
|
|
다중회귀
|
30
|
1
|
|
Brand awareness
|
33
|
1
|
|
Contingent valuation method
|
36
|
1
|
|
multiple regression
|
36
|
1
|
|
Reuse intention
|
37
|
1
|
|
정보접근성
|
37
|
1
|
|
willingness-to-pay
|
83
|
2
|
|
escape
|
43
|
1
|
|
편리성
|
51
|
1
|
|
convenience
|
59
|
1
|
|
mediation effect
|
133
|
2
|
|
가상가치평가법
|
68
|
1
|
|
Re-purchase intention
|
71
|
1
|
|
Rural Tourism
|
72
|
1
|
|
re-visit intention
|
147
|
2
|
|
편의성
|
74
|
1
|
|
지불의사
|
80
|
1
|
|
환기
|
80
|
1
|
|
Convenience
|
99
|
1
|
|
Revisit intention
|
149
|
1
|
|
nostalgia
|
134
|
1
|
|
농촌관광
|
135
|
1
|
|
Moderating effect
|
168
|
1
|
|
Recovery
|
182
|
1
|
|
재이용 의도
|
249
|
1
|
|
회복
|
227
|
1
|
|
성
|
349
|
1
|
|
attitude
|
617
|
1
|
|
재방문 의도
|
578
|
1
|
|
gender
|
1,118
|
1
|
|
매개효과
|
2,588
|
2
|
|
태도
|
1,322
|
1
|
|
계 |
|
9,366 |
62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