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채은( Chae Eun Lee)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채은( Chae Eun Lee)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1)
이진영(Jin-Young Lee)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5건
김경민
1건
김나영
1건
김수연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명소형
1건
박갑주
1건
배상중
1건
손상희
1건
심우극
1건
윤선미 ( Sun Mi Yun )
3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수범(Soo-Bum Lee)
2건
이승익
1건
이승익
1건
이정실
1건
이채은
1건
임재국
2건
하인주
1건
한수정
1건
연구자관계도
이채은( Chae Eun Lee)
'이채은( Chae Eun Le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1,572
16
9.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1
0.0%
주제어
social commerce characteristi ...
2
1
50.0%
hoteltrust
3
1
33.3%
social platform
5
1
20.0%
customerbehavioralintention
6
1
16.7%
consumeremotion
10
1
10.0%
consumervalue
20
2
10.0%
소비감정
37
1
2.7%
고객행동의도
43
1
2.3%
소셜커머스
139
1
0.7%
social commerce
164
1
0.6%
brand image
262
1
0.4%
소비가치
290
1
0.3%
customer loyalty
451
1
0.2%
브랜드 이미지
544
1
0.2%
계
11,572
1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채은( Chae Eun Lee)'
의 발표논문(2)
"호텔 레스토랑 고객의 소비감정, 소비가치, 브랜드 이미지, 고객행동의도 간의 구조관계 분석"
이채은( Chae Eun Lee)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2014]
"소셜플랫폼을 활용한 호텔 고객의 소비가치, 소셜커머스 특성, 호텔 신뢰, 고객충성도 간의 구조관계 분석"
이진영(Jin-Young Lee)
이채은( Chae Eun Lee)
한국외식경영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