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수범 ( Soo Bum Lee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수범 ( Soo Bum Lee )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3)
남종우(Jong-Woo Nam)
1건
손은하(En-He Sun)
1건
황예진(Ye-Jin Hwang)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성연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유경
1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양지원
1건
이경렬
1건
이병준
1건
이상구
1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용기
1건
이정실
1건
임학순 ( Hak Soon Yim )
1건
전종우
3건
조영주
1건
조창환
3건
채경진 ( K. Jin Chae )
1건
최경순
1건
최성임
1건
한승희
1건
황진숙
1건
연구자관계도
이수범 ( Soo Bum Lee )
'이수범 ( Soo Bum Lee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9,914
51
13.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hallyu, perceived risk"
1
1
100.0%
Sciatic nerve impairment
2
1
50.0%
bennigans
2
1
50.0%
protection of fashion desgin
2
1
50.0%
tgi
2
1
50.0%
디자이너 콜라보레이션
2
1
50.0%
패션디자인 보호
2
1
50.0%
패션디자인 상표권 보호
2
1
50.0%
패션디자인 침해
2
1
50.0%
패션디자인 특허권보호
2
1
50.0%
패션디자인에 대한 저작권 보호
2
1
50.0%
Brand credibility
5
1
20.0%
medical tour
5
1
20.0%
blacksmith
6
1
16.7%
purchase intent
7
1
14.3%
품질수준
7
1
14.3%
Lunch box
11
1
9.1%
컬러마케팅
13
1
7.7%
quality level
15
1
6.7%
도시락
18
1
5.6%
color marketing
23
1
4.3%
spa 브랜드
25
1
4.0%
spa brand
28
1
3.6%
패스트 패션
36
1
2.8%
패밀리 레스토랑
43
1
2.3%
Social responsibility
53
1
1.9%
involvement
70
1
1.4%
Traditional Korean Medicine
76
1
1.3%
brand awareness
86
1
1.2%
weight loss
105
1
1.0%
Brand image
114
1
0.9%
브랜드인지도
119
1
0.8%
브랜드신뢰
194
1
0.5%
의료관광
211
1
0.5%
Perceived value
269
1
0.4%
Purchase intention
283
1
0.4%
brand attitude
228
1
0.4%
involvement
290
1
0.3%
purchase intention
366
1
0.3%
관여도
295
1
0.3%
지각된 위험
328
1
0.3%
review
526
1
0.2%
구매의도
1,528
3
0.2%
브랜드 이미지
544
1
0.2%
브랜드 태도
520
1
0.2%
Obesity
1,023
1
0.1%
purchase intention
1,053
1
0.1%
지각된 가치
692
1
0.1%
한류
678
1
0.1%
계
9,914
5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수범 ( Soo Bum Lee )'
의 발표논문(3)
"외식기업의 컬러마케팅이 브랜드인지도 및 브랜드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남종우(Jong-Woo Nam)
이수범 ( Soo Bum Lee )
한국관광연구학회(구 한국관광개발학회)
[2014]
지각된 위험과 한류문화 관여도가 한국 의료관광서비스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손은하(En-He Sun)
이수범 ( Soo Bum Lee )
한국광고홍보학회
[2016]
도시락 상품의 브랜드 이미지, 품질수준, 지각된 가치가 브랜드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수범 ( Soo Bum Lee )
황예진(Ye-Jin Hwang)
한국관광연구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