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 상품의 브랜드 이미지, 품질수준, 지각된 가치가 브랜드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도시락 상품의 브랜드 이미지, 품질수준, 지각된 가치가 브랜드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credibility
  • Brand image
  • Lunch box
  • Perceived value
  • Purchase intention
  • Social responsibility
  • protection of fashion desgin
  • quality level
  • spa brand
  • spa 브랜드
  • 구매의도
  • 도시락
  • 디자이너 콜라보레이션
  • 브랜드 이미지
  • 브랜드신뢰
  • 지각된 가치
  • 패션디자인 보호
  • 패션디자인 상표권 보호
  • 패션디자인 침해
  • 패션디자인 특허권보호
  • 패션디자인에 대한 저작권 보호
  • 패스트 패션
  • 품질수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835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