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정남호(Chung Namho)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정남호(Chung Namho)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3)
송효근(Song, Hyo-Geun)
2건
권순재(Kwon Soon-Jae)
1건
최봉(Choi Bong)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2건
권성연
1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대중
1건
김정현
1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손상희
1건
신재권(Jae-Gwon Shin)
1건
안주아(Ahn, Jooah)
1건
양재장
1건
윤득형
1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2건
이용기
1건
이정실
1건
이현경
1건
임재국
1건
조영주
1건
조창환
3건
최은영
1건
연구자관계도
정남호(Chung Namho)
'정남호(Chung Namho)'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2,694
19
32.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2
0.0%
주제어
restaurant customer
1
1
100.0%
restaurantproductspurchaser
1
1
100.0%
web-based activity
1
1
100.0%
외식 상품 소비자
1
1
100.0%
technologyreadiness(tr)
3
1
33.3%
웹 활동
3
1
33.3%
shopping value
38
2
5.3%
technology readiness
31
1
3.2%
쇼핑가치
65
1
1.5%
기술준비도
70
1
1.4%
social commerce
164
2
1.2%
소셜커머스
139
1
0.7%
purchase intention
1,053
2
0.2%
구매의도
1,528
1
0.1%
계
12,694
1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정남호(Chung Namho)'
의 발표논문(3)
소셜커머스 웹 활동에서 외식상품 소비자의 기술준비도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송효근(Song, Hyo-Geun)
정남호(Chung Namho)
한국고소설학회
[2015]
소셜커머스 환경에서 외식상품 소비자의 기술준비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송효근(Song, Hyo-Geun)
정남호(Chung Namho)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
[2014]
e-SCM의 성공적인 파트너십 인과모형에 관한 실증분석
권순재(Kwon Soon-Jae)
최봉(Choi Bong)
정남호(Chung Namho)
대한경영학회
[2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