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현진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소현진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3)
Park, Pumsoon
1건
Soh, Hyeonjin
1건
박범순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인애 ( In Ae Kang )
1건
고문수
1건
김갑숙
1건
김석우(KIM, Suk-Woo)
1건
김정규
1건
백지숙
1건
손경원
1건
송근혜
1건
오인수
1건
유영미
1건
윤보나
1건
이금재
1건
이윤옥
5건
이정혜
1건
이지혜
1건
정진옥
1건
지성애 ( Sung Ae Chi )
1건
지성애 ( Sung Ae Chi )
1건
하주현
1건
홍혜영(Hong, Hye-Young)
1건
연구자관계도
소현진
'소현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5,728
31
24.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1
0.0%
컴퓨터 프로그래밍,프로그램,자 ...
3,382
1
0.0%
주제어
storytelling advertising
1
1
100.0%
storytelling advertising. ver ...
1
1
100.0%
narrative advertising
2
1
50.0%
라이프체험형
2
1
50.0%
신화상징형
2
1
50.0%
이야기 광고
2
1
50.0%
attitude toward the ad
5
2
40.0%
empathicresponse
3
1
33.3%
사실감
3
1
33.3%
광고반응
4
1
25.0%
스토리텔링 광고
13
3
23.1%
공감적 반응
5
1
20.0%
광고공감
6
1
16.7%
유명인모델
6
1
16.7%
일반인 모델
6
1
16.7%
consumerresponse
24
1
4.2%
advertising effect
28
1
3.6%
광고모델
37
1
2.7%
product involvement
50
1
2.0%
제품 관여도
61
1
1.6%
광고태도
265
2
0.8%
광고효과
183
1
0.5%
empathy
678
2
0.3%
공감
1,363
1
0.1%
계
15,728
3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1
닫기
'소현진'
의 발표논문(3)
스토리텔링 광고의 광고반응 평가 요소 재탐색: 공감적 반응을 중심으로
소현진
한국환경생태학회
[2015]
스토리텔링 광고에서 사실감의 효과 탐구 : 제품관여도의 조절적 영향을 중심으로
소현진
한국광고PR실학회
[2015]
스토리텔링 광고에서 스토리유형에 따른 광고모델의 효과 분석
Park, Pumsoon
소현진
박범순
Soh, Hyeonjin
한국콘텐츠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