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유나 ( Yun Na Rhee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유나 ( Yun Na Rhee )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3)
김유신(Yooshin Kim)
1건
문빛 ( Beach Moon )
1건
이진용(Jinyong Lee)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한진욱 ( Jin-wook Han )
1건
김동욱
1건
김유경
2건
김정현
1건
노주현
1건
민미순
1건
송영민(Young-Min Song)
1건
엄소라
1건
유미나
1건
유미나(Mina Yoo)
1건
유호석 ( Ho-suk Yu )
1건
윤수진
1건
이명천
1건
이영일(Lee, Yeoung-Il)
1건
이유나
1건
이제홍(Je Hong Lee)
1건
이희태(Lee, Hee Tae)
1건
전종우
2건
진성희(Sung-Hee Jin)
1건
최성배
2건
연구자관계도
이유나 ( Yun Na Rhee )
'이유나 ( Yun Na Rhee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9,732
10
33.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3
0.0%
주제어
공공 자의식
1
1
100.0%
점화유형
1
1
100.0%
messageappealtype
2
1
50.0%
public self-consciousness
12
1
8.3%
nation brand
13
1
7.7%
메시지유형
47
1
2.1%
국가브랜드
60
1
1.7%
계
9,732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유나 ( Yun Na Rhee )'
의 발표논문(3)
메시지 소구 유형과 시간 혹은 금전점화 유형이 국가브랜드 구축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유신(Yooshin Kim)
이진용(Jinyong Lee)
이유나 ( Yun Na Rhee )
한국중국문화학회
[2015]
조직의 사회적 자본 형성과 PR의 역할: 커뮤니케이션, 규범, 신뢰 및 구성원 정체성을 중심으로
이유나 ( Yun Na Rhee )
한국광고홍보학회 ( 구 한국광고교육학회 )
[2007]
브랜드 개성을 통한 도시브랜드 자산 구축에 대한 탐색적 연구 -국내 6대 광역도시를 중심으로-
문빛 ( Beach Moon )
이유나 ( Yun Na Rhee )
한국광고홍보학회 ( 구 한국광고교육학회 )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