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영일(Lee, Yeoung-Il)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영일(Lee, Yeoung-Il)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3)
장창식(Jang, Chang-Sig)
1건
최민철(Choi, Min-Cheol)
1건
탕일흔(Tang, Yixin)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곽선혜
1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승인
1건
김종훈
1건
나은경(Eun-Kyung Na)
1건
박희영
1건
서경현 ( Kyung Hyun Suh )
1건
송영우
1건
신재권(Jae-Gwon Shin)
1건
유미나
1건
유승엽
1건
유승엽(Seung Yeob Yu)
1건
이상봉
1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지혜
1건
이희정
1건
이희정
1건
정희창 ( Jeong Hui-chang )
1건
홍주현(Ju-Hyun Hong)
1건
황하성(Ha Sung Hwang)
2건
연구자관계도
이영일(Lee, Yeoung-Il)
'이영일(Lee, Yeoung-Il)'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2,559
19
37.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제학
7,911
2
0.0%
주제어
degree of confidence
1
1
100.0%
delivery stability
1
1
100.0%
information sharing purpose
1
1
100.0%
using motive
1
1
100.0%
배송안정성
1
1
100.0%
이용자 응답
1
1
100.0%
message types
3
1
33.3%
user response
3
1
33.3%
mobile commerce
11
1
9.1%
정보 공유 의도
26
1
3.8%
모바일 커머스
28
1
3.6%
메시지유형
47
1
2.1%
이용동기
284
1
0.4%
purchase intention
366
1
0.3%
s-ns
802
1
0.1%
구매의도
1,528
1
0.1%
신뢰
1,544
1
0.1%
계
12,559
1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영일(Lee, Yeoung-Il)'
의 발표논문(2)
메시지 유형에 따른 SNS 이용 동기가 정보 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영일(Lee, Yeoung-Il)
탕일흔(Tang, Yixin)
한국상품학회
[2017]
배송안정성 지각에 따른 모바일커머스의 신뢰정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영일(Lee, Yeoung-Il)
최민철(Choi, Min-Cheol)
장창식(Jang, Chang-Sig)
한국상품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