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희지(Lee, Hee Ji)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희지(Lee, Hee Ji)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2)
나청우(Na, Chung Woo)
1건
이준성(Lee, Joon Sung)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영순
1건
강진희(Jin Hee Kang)
2건
김기영(Ki-Young Kim)
4건
김남수
1건
김남수
1건
김미혜
1건
김성숙
1건
김영곤
1건
김현철
1건
녕수연
1건
노용호
1건
박선용
1건
윤혜현(Yoon, Hye-Hyun)
2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이은혜
1건
이정실
1건
이충기 ( Choong Ki Lee )
2건
이효숙
1건
임춘례
1건
최은영
1건
연구자관계도
이희지(Lee, Hee Ji)
'이희지(Lee, Hee Ji)'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314
9
36.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Hayes PROCESS macro
1
1
100.0%
YouTube content attribute
1
1
100.0%
유튜브 콘텐츠 속성
1
1
100.0%
behavioral intent
6
1
16.7%
watching satisfaction
10
1
10.0%
시청만족
23
1
4.3%
baby-boomer
49
1
2.0%
베이비붐 세대
187
1
0.5%
행동의도
1,036
1
0.1%
계
1,314
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희지(Lee, Hee Ji)'
의 발표논문(1)
프로스포츠 유튜브 콘텐츠 속성과 베이비붐 세대의 행동의도와의 관계에서 시청만족의 매개효과
나청우(Na, Chung Woo)
이희지(Lee, Hee Ji)
이준성(Lee, Joon Sung)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