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하나(Na, Ha-Na)'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751 |
11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식품과 식료
|
1,506
|
1
|
|
주제어 |
untact marketing
|
2
|
1
|
|
언택트 마케팅
|
2
|
1
|
|
empirical value
|
4
|
1
|
|
kiosk
|
14
|
1
|
|
continuous use intention
|
40
|
1
|
|
경험적 가치
|
83
|
1
|
|
소비자 만족도
|
82
|
1
|
|
키오스크
|
81
|
1
|
|
지속적 사용의도
|
106
|
1
|
|
customer satisfaction
|
831
|
1
|
|
계 |
|
2,751 |
1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나하나(Na, Ha-Na)'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