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전종우(Jong Woo Ju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전종우(Jong Woo Jun)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강내원(Nae Won Kang)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1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상훈
1건
김유경
3건
김은미(Eun-mee Kim)
2건
김진현
1건
김진희(Kim, Jinhee)
1건
김혜정
1건
박상옥
1건
박재근
1건
박종민
1건
박종효
1건
양민석
1건
오영은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유나
1건
전종우
2건
정순둘(Chung, Soondool)
1건
정의준
1건
조창환
1건
연구자관계도
전종우(Jong Woo Jun)
'전종우(Jong Woo Ju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446
9
29.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institutionaltrustandcountryb ...
1
1
100.0%
pop-culturecontent
1
1
100.0%
일반적 신뢰
3
1
33.3%
대중문화콘텐츠
7
1
14.3%
제도적신뢰
8
1
12.5%
interpersonal trust
22
1
4.5%
국가브랜드
60
1
1.7%
사회자본
583
1
0.2%
social capital
761
1
0.1%
계
1,446
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전종우(Jong Woo Jun)'
의 발표논문(1)
일본의 국가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인지된 사회자본의 역할
강내원(Nae Won Kang)
전종우(Jong Woo Jun)
한국광고홍보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