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광인( Gwang In Byun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6,554 |
41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9,596
|
3
|
|
주제어 |
Mecenat Activity
|
1
|
1
|
|
emotionresponses
|
2
|
1
|
|
블로그소설
|
2
|
1
|
|
Price discount policy
|
4
|
1
|
|
Love Mark
|
6
|
1
|
|
은교
|
7
|
1
|
|
메세나 활동
|
8
|
1
|
|
박범신
|
10
|
1
|
|
social environment
|
18
|
1
|
|
arousal
|
20
|
1
|
|
coffee shops
|
22
|
1
|
|
사회적 환경
|
33
|
1
|
|
Coffee Shop
|
42
|
1
|
|
러브마크
|
43
|
1
|
|
패밀리 레스토랑
|
43
|
1
|
|
르네 지라르
|
57
|
1
|
|
가격할인
|
62
|
1
|
|
osmu
|
66
|
1
|
|
각성
|
75
|
1
|
|
Brand attitude
|
88
|
1
|
|
커피전문점
|
188
|
2
|
|
Corporate Image
|
122
|
1
|
|
pleasure
|
134
|
1
|
|
감정반응
|
152
|
1
|
|
동일시
|
146
|
1
|
|
Identification
|
198
|
1
|
|
즐거움
|
222
|
1
|
|
Purchase intention
|
283
|
1
|
|
Value
|
235
|
1
|
|
servicescape
|
270
|
1
|
|
기업이미지
|
266
|
1
|
|
서비스스케이프
|
242
|
1
|
|
브랜드 태도
|
520
|
1
|
|
서사
|
475
|
1
|
|
구매의도
|
1,528
|
1
|
|
욕망
|
676
|
1
|
|
지각된 가치
|
692
|
1
|
|
계 |
|
16,554 |
4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변광인( Gwang In Byun )'의 발표논문(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