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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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613
|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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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어 |
Control System(Formal Contr ...
|
1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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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ultural Tourism Value
|
1
|
1
|
|
Customer-oriented Selling B ...
|
1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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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aring Community Value
|
1
|
1
|
|
mutuallearning
|
1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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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스템모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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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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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ollaborative relationship th ...
|
3
|
2
|
|
plural for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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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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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harmaceutical Distributio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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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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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chi-ho
|
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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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YMCA운동
|
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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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fluence activ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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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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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범촌 설립운동
|
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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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계주의 여수 필화사건
|
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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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반탁운동의 후예들
|
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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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극적 기회주의
|
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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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적극적 기회주의
|
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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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탁치 논쟁
|
2
|
1
|
|
한영서원
|
2
|
1
|
|
복수유통구조
|
7
|
3
|
|
shirking
|
6
|
2
|
|
업무태만행동
|
6
|
2
|
|
협력관계론
|
6
|
2
|
|
영향력행동
|
7
|
2
|
|
Plural Form
|
8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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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withing Barriers
|
4
|
1
|
|
남감리교
|
4
|
1
|
|
클랜통제
|
4
|
1
|
|
애국 담론
|
5
|
1
|
|
salesmanagement
|
6
|
1
|
|
상호학습
|
6
|
1
|
|
opportunistic behavior
|
13
|
2
|
|
ratcheting
|
7
|
1
|
|
통제 메커니즘
|
7
|
1
|
|
티 소비자
|
7
|
1
|
|
티 전문점
|
8
|
1
|
|
조연현
|
9
|
1
|
|
Local Attachment
|
11
|
1
|
|
controlmechanism
|
12
|
1
|
|
결과통제
|
12
|
1
|
|
박종화
|
13
|
1
|
|
Opportunistic Behavior
|
27
|
2
|
|
신민회
|
15
|
1
|
|
yun
|
20
|
1
|
|
Experiential marketing
|
24
|
1
|
|
기회주의
|
53
|
2
|
|
순수문학
|
27
|
1
|
|
개성상인
|
29
|
1
|
|
행동통제
|
30
|
1
|
|
Opportunism
|
35
|
1
|
|
벤치마킹
|
45
|
1
|
|
Coordination
|
57
|
1
|
|
김동리
|
57
|
1
|
|
민족문학
|
80
|
1
|
|
selection attribute
|
93
|
1
|
|
socialization
|
100
|
1
|
|
협력모델
|
227
|
2
|
|
cooperation
|
129
|
1
|
|
사회화
|
121
|
1
|
|
중요도 - 만족도 분석
|
128
|
1
|
|
Social Value
|
147
|
1
|
|
Traditional Market
|
139
|
1
|
|
개성
|
147
|
1
|
|
flexibility
|
176
|
1
|
|
체험마케팅
|
155
|
1
|
|
유연성
|
209
|
1
|
|
modeling
|
232
|
1
|
|
Perceived value
|
287
|
1
|
|
Purchase intention
|
300
|
1
|
|
fairness
|
286
|
1
|
|
공정성
|
567
|
1
|
|
선택속성
|
612
|
1
|
|
loyalty
|
863
|
1
|
|
구매의도
|
1,641
|
1
|
|
지각된 가치
|
763
|
1
|
|
충성도
|
683
|
1
|
|
satisfaction
|
3,295
|
1
|
|
만족도
|
2,094
|
1
|
|
계 |
|
23,712 |
99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