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체험마케팅이 만족도, 충성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충환(Choong-Hwan Kim)
정연승( Yeon Sung Jung )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충환(Choong-Hwan Kim)
정연승( Yeon Sung Jung )
주제어
Experiential marketing
Perceived value
Purchase intention
Loyalty
Satisfaction
구매의도
만족도
지각된 가치
체험마케팅
충성도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9,204)
경영관리 9,595건
satisfaction 3,196건
만족도 1,987건
구매의도 1,527건
loyalty 837건
지각된 가치 691건
충성도 660건
Purchase intention 282건
Perceived value 268건
체험마케팅 140건
Experiential marketing 21건
인용/피인용
체험마케팅이 만족도, 충성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 ...
' 체험마케팅이 만족도, 충성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Experiential marketing
Perceived value
Purchase intention
loyalty
satisfaction
구매의도
만족도
지각된 가치
체험마케팅
충성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8,850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0
0.0%
주제어
Experiential marketing
22
0
0.0%
Perceived value
269
0
0.0%
Purchase intention
283
0
0.0%
loyalty
838
0
0.0%
satisfaction
3,197
0
0.0%
구매의도
1,528
0
0.0%
만족도
1,988
0
0.0%
지각된 가치
692
0
0.0%
체험마케팅
141
0
0.0%
충성도
661
0
0.0%
계
19,21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