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노원희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노원희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3)
이윤우
1건
정연승
1건
정연승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대봉
1건
김영욱
2건
김용학
1건
김유경
2건
김지연
1건
김화
1건
박갑주
1건
박정희
1건
박지혁
1건
박철
1건
백유성
1건
안도희
1건
오세조
1건
오영은
1건
이수범(Soo-Bum Lee)
5건
이용기
1건
이태민
1건
조영주
1건
최선희
1건
현영섭
1건
연구자관계도
노원희
'노원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605
31
21.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ompanybrandsns
1
1
100.0%
기업브랜드 sns
1
1
100.0%
PEST(Political
2
1
50.0%
influence strategies
2
1
50.0%
collaborative relationship th ...
3
1
33.3%
Nonlinear Program
4
1
25.0%
PL Response Strategy
4
1
25.0%
Product Liability(PL)
4
1
25.0%
Ship Speed
4
1
25.0%
influence activity
4
1
25.0%
mediaengagement
5
1
20.0%
영향전략
5
1
20.0%
shirking
6
1
16.7%
업무태만행동
6
1
16.7%
협력관계론
6
1
16.7%
brand engagement
7
1
14.3%
복수유통구조
7
1
14.3%
영향력행동
7
1
14.3%
Plural Form
8
1
12.5%
미디어 인게이지먼트
9
1
11.1%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12
1
8.3%
opportunism
25
1
4.0%
기회주의
51
2
3.9%
Opportunistic Behavior
27
1
3.7%
social-
83
1
1.2%
particle swarm optimization
129
1
0.8%
trust
1,639
2
0.1%
신뢰
1,544
2
0.1%
계
3,605
3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노원희'
의 발표논문(3)
박사
영향전략이 기회주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신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노원희
연세대학교 대학원
[2010]
브랜드 SNS의 특성이 미디어 인게이지먼트를 매개로 브랜드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노원희
정연승
이윤우
한국전략마케팅학회
[2015]
복수 유통채널의 기회주의적 행동에 대한 연구: 자동차 유통채널을 중심으로
노원희
정연승
대한경영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