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정연승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정연승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4)
김문섭
1건
노원희
1건
이윤우
1건
이호택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태원
1건
권웅 ( Woong Kwon )
1건
김문준
1건
김성홍
1건
김정대(Kim, Jung-Dae)
1건
김찬중
1건
김창봉(Chang-Bong Kim)
2건
노경란
1건
백혜선
1건
안태욱
1건
유연우
2건
유용상
1건
이상호(Lee, Sang-Ho)
1건
이생노(Saeng-Ro Lee)
2건
이철규(Cheol Gyu Lee)
2건
조동영(Dong-Young Cho)
1건
조준희
1건
조태수 ( Tae Soo Cho )
1건
주계영
1건
한국상업교육학회
1건
연구자관계도
정연승
'정연승'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3,044
13
28.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1
0.0%
주제어
companybrandsns
1
1
100.0%
franchiseoperationstrategy
1
1
100.0%
기업브랜드 sns
1
1
100.0%
mediaengagement
5
1
20.0%
brand engagement
7
1
14.3%
competitiveintensity
8
1
12.5%
미디어 인게이지먼트
9
1
11.1%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12
1
8.3%
franchise system
17
1
5.9%
business performance
204
1
0.5%
trust
1,639
1
0.1%
신뢰
1,544
1
0.1%
계
13,044
1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정연승'
의 발표논문(2)
가맹본부의 지원제도가 본부에 대한 태도 및 가맹점의 재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김문섭
정연승
이호택
한국물환경학회(구 한국수질보전학회)
[2015]
브랜드 SNS의 특성이 미디어 인게이지먼트를 매개로 브랜드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노원희
정연승
이윤우
한국전략마케팅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