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허경석 ( Kyung Suk Hur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허경석 ( Kyung Suk Hur )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3)
고상미 ( Sang Mi Ko )
1건
변정우 ( Jeoung Woo Byun )
1건
최세린 ( Se Rin Choi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곽상종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석영
1건
김영진
1건
김정원
1건
김중원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문승연
2건
박영주
1건
신은희
1건
심우극
1건
여용재
1건
유용상
1건
윤각
4건
이강수
1건
이정민
2건
이종원
1건
이철우
1건
전종우
2건
최우재
1건
연구자관계도
허경석 ( Kyung Suk Hur )
'허경석 ( Kyung Suk Hur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4,149
21
10.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1
0.0%
주제어
koreanbakery
2
1
50.0%
국내베이커리
2
1
50.0%
organizationalesteem
3
1
33.3%
조직자존감
3
1
33.3%
조직효능감
4
1
25.0%
group efficacy
9
1
11.1%
조직일체감
10
1
10.0%
brand trust
95
1
1.1%
organizational identification
103
1
1.0%
브랜드신뢰
194
1
0.5%
brand loyalty
229
1
0.4%
customer orientation
279
1
0.4%
authenticity
307
1
0.3%
csr
669
2
0.3%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 ...
402
1
0.2%
기업의 사회적 책임
658
1
0.2%
브랜드 충성도
407
1
0.2%
진정성
457
1
0.2%
고객지향성
720
1
0.1%
계
14,149
2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허경석 ( Kyung Suk Hur )'
의 발표논문(2)
"호텔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활동이 조직의 자존감, 효능감, 조직 일체감과 고객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고상미 ( Sang Mi Ko )
허경석 ( Kyung Suk Hur )
변정우 ( Jeoung Woo Byun )
대한관광경영학회
[2014]
국내 프랜차이즈 베이커리기업의 사회적책임(CSR) 진정성이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최세린 ( Se Rin Choi )
허경석 ( Kyung Suk Hur )
한국외식경영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