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공익사업
|
2,358
|
7
|
|
사회과학
|
13,044
|
1
|
|
주제어 |
1인 가구(single household)
|
1
|
1
|
|
나홀로 여행객(solo traveler)
|
1
|
1
|
|
승마관광(equestrian tourism)
|
1
|
1
|
|
여행제약(travel constraints)
|
1
|
1
|
|
전략요인(strategic factor)
|
1
|
1
|
|
계층분석적 의사결정(analytic ...
|
2
|
1
|
|
determinantsofdemand
|
3
|
1
|
|
economicvalueofhallyu
|
3
|
1
|
|
관람수요 영향요인
|
3
|
1
|
|
한류의 경제적 가치
|
3
|
1
|
|
우선순위(priority)
|
4
|
1
|
|
협상(negotiation)
|
4
|
1
|
|
responsible gambling
|
5
|
1
|
|
승마체험
|
6
|
1
|
|
계층분석적 의사결정과정
|
9
|
1
|
|
책임도박
|
9
|
1
|
|
행동의도(behavior intention)
|
9
|
1
|
|
mega-event
|
11
|
1
|
|
고객지향
|
16
|
1
|
|
horseback riding
|
19
|
1
|
|
감정적 가치
|
19
|
1
|
|
functional value
|
20
|
1
|
|
태도(attitude)
|
22
|
1
|
|
기능적 가치
|
32
|
1
|
|
developmentplan
|
38
|
1
|
|
emotional value
|
40
|
1
|
|
chinesetourists
|
41
|
1
|
|
integratedresort
|
47
|
1
|
|
복합리조트
|
56
|
1
|
|
메가 이벤트
|
63
|
1
|
|
가상가치평가법
|
68
|
1
|
|
중국 관광객
|
65
|
1
|
|
casino
|
80
|
1
|
|
카지노
|
85
|
1
|
|
internal marketing
|
88
|
1
|
|
기업의 사회적 책임 (csr)
|
118
|
1
|
|
발전방안
|
126
|
1
|
|
contingent valuation method
|
181
|
1
|
|
내부마케팅
|
196
|
1
|
|
customer orientation
|
279
|
1
|
|
analytic hierarchy process
|
385
|
1
|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 ...
|
402
|
1
|
|
동기
|
516
|
1
|
|
motivation
|
676
|
1
|
|
organizational commitment
|
1,066
|
1
|
|
조직몰입
|
2,561
|
1
|
|
계 |
|
22,783 |
54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