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재진(Lee, Jaeji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재진(Lee, Jaejin)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1)
박창래(Park, Changrae)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곽동현
1건
김수연
1건
김유경
1건
김종완
1건
김해룡
1건
류지영
1건
박래규
1건
박은진
1건
서상우
1건
윤각
1건
이경렬
1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이정실
1건
임재국
2건
전종우
1건
전혜상
1건
조창환
1건
최설매
1건
최일용
1건
추미애
2건
연구자관계도
이재진(Lee, Jaejin)
'이재진(Lee, Jaeji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0,548
19
47.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2
0.0%
주제어
2단계서비스실패
1
1
100.0%
capitalmarketcrisis
1
1
100.0%
explanatorypowersofnetbookval ...
1
1
100.0%
netbookvalue
1
1
100.0%
twophasesofservicefailure
1
1
100.0%
자본시장위기
1
1
100.0%
brandswitchingintention
2
1
50.0%
경기변동국면
2
1
50.0%
브랜드전환의도
2
1
50.0%
순장부금액
2
1
50.0%
회계수치의 주가설명력
2
1
50.0%
earnings
16
1
6.3%
business cycle
54
1
1.9%
brand attachment
77
1
1.3%
이익
115
1
0.9%
브랜드 애착
154
1
0.6%
브랜드 태도
520
1
0.2%
계
10,548
1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재진(Lee, Jaejin)'
의 발표논문(2)
경기순환 국면별 순장부금액과 이익의 주가설명력 비교
박창래(Park, Changrae)
이재진(Lee, Jaejin)
대한회계학회
[2014]
서비스실패에 대한 소비자의 2단계 반응 연구
이재진(Lee, Jaejin)
한국마케팅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