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변상호 ( Sangho Byeon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변상호 ( Sangho Byeon )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김대영 ( Daeyoung Kim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동영
1건
김만종
1건
김성진
1건
김은주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류지영
2건
박상윤
1건
박영주
1건
윤각
4건
이명진(Myoung-Jin, Lee)
1건
이운형 ( Woon-hyung Lee )
1건
이종원
1건
이충기 ( Choong Ki Lee )
2건
전종우
2건
정준금(Jung Joon-Keum)
1건
천용석
1건
최지영(Ji Young Choi)
1건
하동현(Dong-Hyun Ha)
2건
한수정
1건
연구자관계도
변상호 ( Sangho Byeon )
'변상호 ( Sangho Byeon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557
11
46.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orporate-relatednews
1
1
100.0%
corporatecompetenceidentity
1
1
100.0%
corporatenormativeidentity
1
1
100.0%
기업규범정체성지각
1
1
100.0%
기업역량정체성지각
1
1
100.0%
기사
34
1
2.9%
기업의사회적책임활동
83
1
1.2%
advertisement
99
1
1.0%
광고
265
1
0.4%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 ...
402
1
0.2%
csr
669
1
0.1%
계
1,557
1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변상호 ( Sangho Byeon )'
의 발표논문(1)
"기업에 대한 광고, 기사, 사회적 책임활동 노출이 기업 역량정체성과 규범정체성 지각에 미치는 영향"
김대영 ( Daeyoung Kim )
변상호 ( Sangho Byeon )
한국소비자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