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김문명(Moon-Myoung Kim)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김문명(Moon-Myoung Kim)
발표논문( 4)
공동연구자( 4)
이수범(Soo-Bum Lee)
4건
박규은 ( Kyu Eun Park )
3건
이은용(Eun-Yong Lee)
1건
정은경( Eun Kyung Jeong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두영
1건
김언아
1건
김영주
1건
김유경
2건
김주이
1건
남용현
1건
송윤희
1건
심진예
1건
이근민
1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이재은
2건
이정민
1건
이지혜
1건
이태화
1건
장문영
1건
조창환
1건
주영주
3건
최윤정
1건
최정화
2건
연구자관계도
김문명(Moon-Myoung Kim)
'김문명(Moon-Myoung Kim)'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1,235
46
13.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지리
1,320
2
0.2%
경영관리
9,613
1
0.0%
주제어
coffeeeducationprograms
1
1
100.0%
커피교육프로그램
1
1
100.0%
교육유효성
2
1
50.0%
localspecialty
5
2
40.0%
trainingtransfer
3
1
33.3%
Recruitment and Promotion
4
1
25.0%
training effectiveness
4
1
25.0%
채용 및 승진
4
1
25.0%
pb 메뉴 상품
6
1
16.7%
지역특산물
13
2
15.4%
Sexual Discrimination
7
1
14.3%
cvs
8
1
12.5%
교육전이
9
1
11.1%
pb(private brand)
11
1
9.1%
브랜드 체험
36
2
5.6%
여성공무원
18
1
5.6%
Personnel Management
20
1
5.0%
experiential-marketing
46
2
4.3%
추진체계
28
1
3.6%
public sector
79
1
1.3%
편의점
75
1
1.3%
brand trust
99
1
1.0%
brand attitude
235
2
0.9%
Brand Trust
131
1
0.8%
브랜드신뢰
207
1
0.5%
지속가능발전
208
1
0.5%
브랜드 태도
540
2
0.4%
추천의도
290
1
0.3%
purchase intention
1,103
2
0.2%
repurchase intention
401
1
0.2%
재구매 의도
504
1
0.2%
지방정부
436
1
0.2%
구매의도
1,641
2
0.1%
만족
832
1
0.1%
satisfaction
3,295
1
0.0%
계
21,235
4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김문명(Moon-Myoung Kim)'
의 발표논문(4)
커피교육프로그램의 교육성과에 관한 연구
김문명(Moon-Myoung Kim)
정은경( Eun Kyung Jeong )
이수범(Soo-Bum Lee)
박규은 ( Kyu Eun Park )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2014]
지역특산물 브랜드체험이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문명(Moon-Myoung Kim)
이수범(Soo-Bum Lee)
박규은 ( Kyu Eun Park )
한국관광연구학회
[2014]
만족, 재구매의도, 브랜드 신뢰에 영향을 미치는 편의점 PB 메뉴 상품 속성에 관한 연구
김문명(Moon-Myoung Kim)
이은용(Eun-Yong Lee)
이수범(Soo-Bum Lee)
한국관광연구학회
[2016]
논문 : 지역특산물 브랜드체험이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천쌀을 중심으로
김문명(Moon-Myoung Kim)
이수범(Soo-Bum Lee)
박규은 ( Kyu Eun Park )
한국관광연구학회(구 한국관광개발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