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마쓰이아이(Ai Matsui)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마쓰이아이(Ai Matsui)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3)
노한나(Han Na Roh)
1건
백규리(Gyuri Baek)
1건
이계희(Gyehee Lee)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ZHOU LING
1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나미
1건
김동훈
1건
김상덕
1건
김신애
1건
김정수
1건
김정희
1건
김한주
1건
류진승
1건
박진희
1건
원도연 ( Do Yeon Won )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이수정
1건
이연정(Yeon-Jung Lee)
1건
이영재
1건
장홍영
1건
정갑연
1건
정한호
3건
연구자관계도
마쓰이아이(Ai Matsui)
'마쓰이아이(Ai Matsui)'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580
10
38.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Experiential marketing theory
1
1
100.0%
Hanok experience
1
1
100.0%
경험마케팅이론
1
1
100.0%
Tourism value
3
1
33.3%
한옥경험
3
1
33.3%
관광가치
12
1
8.3%
lovemarks
17
1
5.9%
러브마크
43
1
2.3%
충성도
661
1
0.2%
loyalty
838
1
0.1%
계
1,580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마쓰이아이(Ai Matsui)'
의 발표논문(1)
외래관광객들의 한옥경험요소가 관광가치, 러브마크,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Schmitt의 경험마케팅이론 적용
노한나(Han Na Roh)
이계희(Gyehee Lee)
백규리(Gyuri Baek)
마쓰이아이(Ai Matsui)
한국관광연구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