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한준혜(Han, Joon Hye)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한준혜(Han, Joon Hye)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0)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이경화(Kyung Hwa, Lee)
1건
Kim, Hyunsoo
1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유경
1건
김정희
1건
박현선
1건
신성혜
1건
오재균
1건
유경훈(Kyoung Hoon Lew)
1건
유승엽(Seung Yeob Yu)
1건
유호석 ( Ho-suk Yu )
1건
이경님
1건
이경렬
1건
이경식
1건
이승인(Lee, Seung-In)
1건
정만수
2건
조광민 ( Kwang Min Cho )
1건
조영주
1건
조창환
1건
최진호 ( Choi Jin-ho )
2건
연구자관계도
한준혜(Han, Joon Hye)
'한준혜(Han, Joon Hy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0,279
11
51.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1
0.0%
주제어
ad-evoked feelings
1
1
100.0%
affect transfer theory
1
1
100.0%
attitudes toward CSR advert ...
1
1
100.0%
감정전이이론
1
1
100.0%
광고유발감정
1
1
100.0%
csradvertising
2
1
50.0%
csr광고
7
1
14.3%
corporate image
138
1
0.7%
광고태도
265
1
0.4%
기업이미지
266
1
0.4%
계
10,279
1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한준혜(Han, Joon Hye)'
의 발표논문(1)
CSR광고에서 광고유발감정이 소비자의 반응에 미치는 영향
한준혜(Han, Joon Hye)
글로벌경영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