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은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704 |
15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광고인지여부
|
1
|
1
|
|
콘텐츠 공유의도
|
1
|
1
|
|
Contents attitude
|
2
|
1
|
|
Persuasion intention
|
2
|
1
|
|
Attitude toward brands
|
3
|
1
|
|
Advertising recognition
|
3
|
1
|
|
설득 의도
|
3
|
1
|
|
Sharing intention
|
4
|
1
|
|
Product involvement
|
9
|
1
|
|
Native advertising
|
10
|
1
|
|
콘텐츠 태도
|
15
|
1
|
|
설득 지식 모델
|
23
|
1
|
|
네이티브 광고
|
47
|
1
|
|
제품 관여도
|
61
|
1
|
|
브랜드 태도
|
520
|
1
|
|
계 |
|
704 |
15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