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종철(Park, Jong Chul)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박종철(Park, Jong Chul)
발표논문( 10)
공동연구자( 12)
홍성준(Hong, Sung Jun)
2건
김유경(Kim Yu Kyung)
1건
박선영(Park, Sun Young)
1건
박소현(Park, So Hyeon)
1건
방광수(Fang Guang zhu)
1건
오혜영(Oh, Hye-Young)
1건
왕용(Wang Rong)
1건
이규진(Lee Gyu Jin)
1건
이선미(Lee Seon Mi)
1건
이용주(Lee Yong ju)
1건
임순이(Lim Soon Yi)
1건
최성우(Choi, Seong-Woo)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인애 ( In Ae Kang )
1건
고문수
1건
김갑숙
1건
김석우(KIM, Suk-Woo)
1건
김정규
1건
백지숙
1건
손경원
1건
송근혜
1건
오인수
1건
유영미
1건
윤보나
1건
이금재
1건
이유재(Yi, Youjae)
1건
이윤옥
5건
이지혜
1건
정진옥
1건
지성애 ( Sung Ae Chi )
1건
지성애 ( Sung Ae Chi )
1건
하주현
1건
홍혜영(Hong, Hye-Young)
1건
연구자관계도
박종철(Park, Jong Chul)
'박종철(Park, Jong Chul)'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8,780
129
27.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제학
7,917
9
0.1%
주제어
benevolence trust
1
1
100.0%
company ethicality
1
1
100.0%
competence crisis
1
1
100.0%
compromise effect
1
1
100.0%
consumers' expectation
1
1
100.0%
donation emotion
1
1
100.0%
entitativity
1
1
100.0%
experiencedquality
1
1
100.0%
expertise trust
2
2
100.0%
integrity crisis
1
1
100.0%
integrity trust
2
2
100.0%
social connectivity
1
1
100.0%
socially responsible consumpt ...
1
1
100.0%
경멸감
1
1
100.0%
기부감정
1
1
100.0%
사회책임적 소비성향
1
1
100.0%
Russian sociolinguistics
2
1
50.0%
Samhyeon-taryeong
2
1
50.0%
Samhyunukgak
2
1
50.0%
moral Identity
2
1
50.0%
non-linear price product(opti ...
2
1
50.0%
owners ethicality
2
1
50.0%
기업의 윤리성
2
1
50.0%
기업주의 윤리성
2
1
50.0%
미래 조동사
2
1
50.0%
복합 미래시제
2
1
50.0%
비선형 가격제품
2
1
50.0%
상적 미래
2
1
50.0%
서울굿 무가반주
2
1
50.0%
선궁기조(旋宮起調)
2
1
50.0%
입궁주조(立宮主調)
2
1
50.0%
정직성 신뢰
4
2
50.0%
직성문묘(直省文廟)
2
1
50.0%
향피리의 청
2
1
50.0%
Piri
3
1
33.3%
reservation price
3
1
33.3%
기업의 자선활동
3
1
33.3%
소비자의기대
3
1
33.3%
전문성신뢰
6
2
33.3%
조옮김
3
1
33.3%
Running water cultural
4
1
25.0%
Seaweed Beds
4
1
25.0%
Water recycling cultural
4
1
25.0%
product choice
4
1
25.0%
분석적 경향
4
1
25.0%
corporate attitude
10
2
20.0%
실망감
5
1
20.0%
유보가격
5
1
20.0%
disappointment
6
1
16.7%
제품선택
6
1
16.7%
호의성 신뢰
6
1
16.7%
corporatecrisis
7
1
14.3%
riskperceptions
7
1
14.3%
corporate philanthropy
8
1
12.5%
visiting intention
8
1
12.5%
실체성
8
1
12.5%
타협효과
8
1
12.5%
사회적 연결성
9
1
11.1%
기업 위기
10
1
10.0%
donation intention
21
2
9.5%
taryeong
11
1
9.1%
심각성
12
1
8.3%
체험품질
12
1
8.3%
contempt
15
1
6.7%
corporate trust
20
1
5.0%
기업 태도
49
2
4.1%
temporal distance
28
1
3.6%
기부 의도
62
2
3.2%
sadness
34
1
2.9%
congruence
36
1
2.8%
multilingualism
41
1
2.4%
감정조절
44
1
2.3%
일치성
44
1
2.3%
negative emotions
46
1
2.2%
severity
53
1
1.9%
시간적 거리
57
1
1.8%
emotional regulation
63
1
1.6%
민감성
61
1
1.6%
sincerity
65
1
1.5%
기업신뢰
72
1
1.4%
도덕적 정체성
75
1
1.3%
슬픔
123
1
0.8%
Sensitivity analysis
145
1
0.7%
sensitivity
136
1
0.7%
work engagement
164
1
0.6%
러시아어
179
1
0.6%
brand image
277
1
0.4%
customer orientation
286
1
0.3%
purchase intention
366
1
0.3%
service quality
794
2
0.3%
문법화
379
1
0.3%
이용의도
305
1
0.3%
emotional labor
563
1
0.2%
trust
471
1
0.2%
브랜드 이미지
588
1
0.2%
진정성
493
1
0.2%
empathy
708
1
0.1%
happiness
669
1
0.1%
loyalty
863
1
0.1%
trust
1,698
1
0.1%
감정노동
1,280
1
0.1%
고객지향성
745
1
0.1%
공감
1,447
1
0.1%
구매의도
1,641
1
0.1%
서비스 품질
1,493
2
0.1%
신뢰
1,612
2
0.1%
직무열의
720
1
0.1%
충성도
683
1
0.1%
행복감
914
1
0.1%
계
28,780
12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박종철(Park, Jong Chul)'
의 발표논문(10)
자동차보험 소비자의 서비스 신뢰는 반드시 충성도로 연결되는가?
박종철(Park, Jong Chul)
오혜영(Oh, Hye-Young)
한국소비자원
[2015]
비선형 가격제품 선호에 미치는 영향요인 고찰
박종철(Park, Jong Chul)
임순이(Lim Soon Yi)
韓國商品學會
[2016]
기업의 자선활동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가 기업태도 및 구매의도 에 미치는 영향:
박종철(Park, Jong Chul)
이용주(Lee Yong ju)
이규진(Lee Gyu Jin)
한국상품학회
[2016]
도덕적 정체성과 실체성 수준에 따른 기부효과
김유경(Kim Yu Kyung)
박종철(Park, Jong Chul)
한국상품학회
[2016]
기업위기에 대한 심리적 메커니즘 고찰
박종철(Park, Jong Chul)
왕용(Wang Rong)
방광수(Fang Guang zhu)
한국상품학회
[2017]
기부 감정의 메커니즘에 관한 연구: 수혜자의 효과성 기대를 중심으로
박종철(Park, Jong Chul)
홍성준(Hong, Sung Jun)
한국상품학회
[2017]
퍼네이션 기부활동 측정을 위한 척도개발 연구
박종철(Park, Jong Chul)
이선미(Lee Seon Mi)
한국상품학회
[2017]
기부 감정이 기부의도에 미치는 효과
박종철(Park, Jong Chul)
홍성준(Hong, Sung Jun)
한국상품학회
[2018]
감정노동이 서비스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소현(Park, So Hyeon)
박종철(Park, Jong Chul)
한국상품학회
[2020]
병원 서비스 품질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병원이미지와 신뢰형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박선영(Park, Sun Young)
최성우(Choi, Seong-Woo)
박종철(Park, Jong Chul)
한국상품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