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동차보험 소비자의 서비스 신뢰는 반드시 충성도로 연결되는가?
-
박종철(Park, Jong Chul)
오혜영(Oh, Hye-Young)
한국소비자원[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비선형 가격제품 선호에 미치는 영향요인 고찰
-
박종철(Park, Jong Chul)
임순이(Lim Soon Yi)
韓國商品學會[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업의 자선활동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가 기업태도 및 구매의도 에 미치는 영향:
-
박종철(Park, Jong Chul)
이용주(Lee Yong ju)
이규진(Lee Gyu Jin)
한국상품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도덕적 정체성과 실체성 수준에 따른 기부효과
-
김유경(Kim Yu Kyung)
박종철(Park, Jong Chul)
한국상품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업위기에 대한 심리적 메커니즘 고찰
-
박종철(Park, Jong Chul)
왕용(Wang Rong)
방광수(Fang Guang zhu)
한국상품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부 감정의 메커니즘에 관한 연구: 수혜자의 효과성 기대를 중심으로
-
박종철(Park, Jong Chul)
홍성준(Hong, Sung Jun)
한국상품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퍼네이션 기부활동 측정을 위한 척도개발 연구
-
박종철(Park, Jong Chul)
이선미(Lee Seon Mi)
한국상품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부 감정이 기부의도에 미치는 효과
-
박종철(Park, Jong Chul)
홍성준(Hong, Sung Jun)
한국상품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감정노동이 서비스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박소현(Park, So Hyeon)
박종철(Park, Jong Chul)
한국상품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병원 서비스 품질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병원이미지와 신뢰형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박선영(Park, Sun Young)
최성우(Choi, Seong-Woo)
박종철(Park, Jong Chul)
한국상품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