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종철(Park, Jong Chul)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자동차보험 소비자의 서비스 신뢰는 반드시 충성도로 연결되는가?
박종철(Park, Jong Chul) 오혜영(Oh, Hye-Young) 한국소비자원[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비선형 가격제품 선호에 미치는 영향요인 고찰
박종철(Park, Jong Chul) 임순이(Lim Soon Yi) 韓國商品學會[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기업의 자선활동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가 기업태도 및 구매의도 에 미치는 영향:
박종철(Park, Jong Chul) 이용주(Lee Yong ju) 이규진(Lee Gyu Jin) 한국상품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도덕적 정체성과 실체성 수준에 따른 기부효과
김유경(Kim Yu Kyung) 박종철(Park, Jong Chul) 한국상품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기업위기에 대한 심리적 메커니즘 고찰
박종철(Park, Jong Chul) 왕용(Wang Rong) 방광수(Fang Guang zhu) 한국상품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기부 감정의 메커니즘에 관한 연구: 수혜자의 효과성 기대를 중심으로
박종철(Park, Jong Chul) 홍성준(Hong, Sung Jun) 한국상품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퍼네이션 기부활동 측정을 위한 척도개발 연구
박종철(Park, Jong Chul) 이선미(Lee Seon Mi) 한국상품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기부 감정이 기부의도에 미치는 효과
박종철(Park, Jong Chul) 홍성준(Hong, Sung Jun) 한국상품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감정노동이 서비스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소현(Park, So Hyeon) 박종철(Park, Jong Chul) 한국상품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병원 서비스 품질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병원이미지와 신뢰형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박선영(Park, Sun Young) 최성우(Choi, Seong-Woo) 박종철(Park, Jong Chul) 한국상품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