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경제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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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9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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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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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어 |
CSR involv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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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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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ployer brand attractiven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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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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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ployer brand evalu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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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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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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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thical consumption val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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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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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thical corporate attitude
|
1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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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thical purchase intention
|
1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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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윤리적 소비가치
|
1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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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Tale of the Golden Cock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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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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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rim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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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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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ntion to wor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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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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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ceived corporate citizensh ...
|
2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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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ceived customer citizenshi ...
|
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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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actical product
|
2
|
1
|
|
product purchase intention
|
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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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alue co-creation behavior
|
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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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용주 브랜드 매력도
|
2
|
1
|
|
금선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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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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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공익활동 관여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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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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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공익활동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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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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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황금 수탉 이야기
|
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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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후강전
|
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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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thical consumption propensit ...
|
3
|
1
|
|
고용주브랜드
|
3
|
1
|
|
빌리빈
|
3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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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Risk-weighted assets
|
4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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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eafood Familiarity
|
4
|
1
|
|
TAC system
|
4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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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윤리적 구매의향
|
4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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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각된 고객시민행동
|
4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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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각된 기업시민행동
|
4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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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haring economy service
|
5
|
1
|
|
consumer innovation
|
6
|
1
|
|
suhyupbank
|
6
|
1
|
|
가치공동창출행동
|
6
|
1
|
|
아이코노 텍스트
|
6
|
1
|
|
윤리적 기업태도
|
6
|
1
|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 ...
|
7
|
1
|
|
취업의향
|
7
|
1
|
|
소비자 충성도
|
8
|
1
|
|
정읍사
|
9
|
1
|
|
consumercitizenship
|
10
|
1
|
|
Internet shopping mall
|
11
|
1
|
|
윤리적 소비성향
|
11
|
1
|
|
수제천
|
12
|
1
|
|
푸쉬킨
|
12
|
1
|
|
consumer loyalty
|
13
|
1
|
|
hedonic product
|
13
|
1
|
|
소비자시민성
|
15
|
1
|
|
정읍
|
15
|
1
|
|
공유경제 서비스
|
18
|
1
|
|
stock assessment
|
19
|
1
|
|
corporate trust
|
20
|
1
|
|
subjective norm
|
32
|
1
|
|
use intention
|
36
|
1
|
|
파라텍스트
|
45
|
1
|
|
pushkin
|
49
|
1
|
|
기업신뢰
|
72
|
1
|
|
상호매체성
|
78
|
1
|
|
perceived risk
|
249
|
2
|
|
social value
|
130
|
1
|
|
Numerical simulation
|
183
|
1
|
|
social enterprise
|
195
|
1
|
|
주관적 규범
|
202
|
1
|
|
사회적가치
|
394
|
1
|
|
이용의도
|
305
|
1
|
|
지각된 위험
|
341
|
1
|
|
trust
|
471
|
1
|
|
기업의 사회적 책임
|
677
|
1
|
|
사회적 기업
|
827
|
1
|
|
신뢰
|
1,612
|
1
|
|
계 |
|
14,118 |
77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