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기업에 대한 인식, 윤리적 소비성향, 그리고 신뢰가 고객의 가치공동창출행동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기업에 대한 인식, 윤리적 소비성향, 그리고 신뢰가 고객의 가치공동창출행동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제학
  • corporate trust
  • ethical consumption propensity
  • social enterprise
  • value co-creation behavior
  • 가치공동창출행동
  • 금선조
  • 기업신뢰
  • 사회적 기업
  • 수제천
  • 윤리적 소비성향
  • 정읍
  • 정읍사
  • 후강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975 3

0.0%